잇츠 스웨디시 [대구 상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수성구 상동 [잇츠테라피] 최고의 만족과 최고의 힐링을 찾아 드립니다. 서혜부 + 시아추 모두 잘해요~ 잇츠스웨디시는 고객님의 만족을 찾…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잇츠 스웨디시 [대구 상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수성구 상동 [잇츠테라피] 최고의 만족과 최고의 힐링을 찾아 드립니다. 서혜부 + 시아추 모두 잘해요~ 잇츠스웨디시는 고객님의 만족을 찾…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대구·수성구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발마사지
잇츠 스웨디시 [대구 상동]

수성구 상동 [잇츠테라피] 최고의 만족과 최고의 힐링을 찾아 드립니다. 서혜부 + 시아추 모두 잘해요~ 잇츠스웨디시는 고객님의 만족을 찾…
  • 잇츠 스웨디시 [대구 상동] 대구·수성구
  • 연락처050-7463-8171
  • 위치대구 수성구 들안로16길 58
  • 최저가8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상동

위치한

잇츠 스웨디시

인사드립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만족과

최고의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A코스 - 감성 스웨디시 - 60분 8 만원
  • 2. B코스 - 감성 스웨디시 - 90분 11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실력파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

  • 영업 시간

    낮 1 시 ~ 새벽 3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대구 수성구 상동 

    들안길 3분거리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고기굽는하마
2022-02-21
잋츠 스웨디시 미인 관리사쌤 만나고옴요
안녕하세요 눈팅만하다 처음 써보네요 마사지 샵은 가본적이 없어서 많이 설레고 그랫었는데 가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테라피도 너무 좋구 한번씩 마사지 받아보세요 좋아요 ㅎㅎㅎ
profile_image
버럭신구
2022-03-02
ㄴㅅ없는곳
잇츠 스웨디시 방문했습니다 잇츠 스웨디시 가면 ㄴㅅ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자료이니 그저 참고를 바랄뿐이고 자세한 내용 원하는 브로는 연락주셈 쪽지 ㄱ
profile_image
한조각돈까스
2022-03-30
사장님 대박이네요
친구 추천으로 대구 상동에 잇츠 스웨디시 방문~ 인테리어 깔끔하고 처음 가는거라 사장님이 관리샘을 추천 받았는데 20대 중반에 화이팅 넘치고 귀엽고 마사지도 잘함 ㅋㅋㅋㅋ 사장님 추천받으면 대박!!!~
profile_image
콜로니
2022-05-23
다음주도 방문 예정 ^^

부드러운 말씨와 꾹꾹 눌러 꼼꼼히 챙겨주시는 마사지...
잠시나마 현실을 잊게 해주시네요.
다음 주 미리 예약 합니다^^

profile_image
최배달배달
2022-06-23
첫방문 이른 시간에 다녀왔습니다

이른시간에 손님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매니저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았네요 ㅎ

중간중간 말걸면서 물어보고 웃으면서 잘해주시네요 ㅎ

재방문 하겠습니다 ㅎㅎ

profile_image
차쿠참주쿠참
2022-08-12
여기가 지상낙원인가봐요

갑작스럽게 회식이잡혀서 밤늦게끝났는데

그냥들어가기 아쉬워 건마바다 검색해서보니까

못보던곳이 생겼더라구요 회식장소에서 걸어서

10분남짓한 거리에있길래 바로전화걸어서 예약했네요

도착해서는 안내해주시는데 직원분도 친절했으며

시설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시설이아주그냥 기대이상으로 맘에들었네요 거기다가

관리쌤은 어찌나 관리를 열심히하고 또

잘하시는지 맘에안들수가없더라구요

다받고 나와서는 출출했는데 컵라면이 비치되어있어서

편안하게 한그릇하고 집에왔네요ㅋㅋ

간만에 푹쉬다가는거같아서 좋았어요~

profile_image
새돈다
2022-09-14
일주일에 벌써 몇번째 방문인지 모르겠음

자주 방문하는 잇츠 스웨디시 입니다

내상없는곳은 이곳이 처음인거 같네요

가본사람만 알수 있음 ....

저도 어느한순간 호구가되있는건 아닌지.. 

중독이되어 여기만 방문 하네여

스웨디시 중독되면 못빠져나옴...ㅎㅎㅎ

그만큼 관리사가 나쁘지않고 관리가잘되어잇다는 이유겠죵~

다른가게는 별로 신경안써주는데 

여긴 잘해주시니 자주갈만하며

사우나시설이라 나쁘지않음. 제일좋고 맘에드는건 

관리사분들 다좋아여

그나저나 큰일낫네 스웨디시 중독대서 

일주일에  몇번을 와버리니

일도 집중도못하고 일끝나구 게속 여기만예약하고

어느순간 실장도 내얼굴기억하고...

요거 좋은현상 인지 모르겠네요


 

profile_image
라운드이퀄라이저
2022-09-29
오랜만에 즐달했습니다ㅎ

간만에 심심하고 무료해서 스웨디시생각나서받으러갓습니다ㅎ

시간말하고 괜찮은분 맞춰달라고 요청했고 오후1시쯤 방문했습니다

관리받는내내 이름을 자꾸 잊어버려서 몇번 물어봤더니 이젠 안잊혀 질듯ㅋㅋ

우선 나이는 어린편 관리실력도 상 이고오랜만에 받아서 더 좋았을 수도 잇겠네요

말하는게 톡톡튀기는게 매력적이였고 대화를 잘 이어나가는편 관리도 너무좋고

담에 생각나면 또찾아야겠네요 ㅎ


 

profile_image
마주운
2022-10-11
요즘 제대로 꽂힌 스웨디시 업소 ㅎㅎㅎ

친구들과 주말에 술먹고 집에가기 뭔가 아쉬워서


항상 자주가던 잇츠 스웨디시 재방문을 했습니다.


요즘 스웨디시 업소는 제가 요새 꽂혀 있어서 ㅎㅎㅎ


오늘은 실장님 추천으로~ 샤워끝나고 배드후에 누워있는대


잠시후 매니저의 첫 이미지부터 우선 대만족^^


슬림하고 얼굴도 귀엽고 옷차림도... 후훗^^


압은 세지 않으나 일단 얼굴이 먹어주니까 그냥 기분좋게 받았어요


발마사지도 꼼꼼히 해주고, 상,하체 아로마 마사지까지


정말 성실한 마인드에 앞으로 단골이 되겠다는 의지를 심어주더군요..


선한 미소에 최근들어 가장 만족스럽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카운터의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분좋게 업장을 나섰네요.친구녀석도 괜찮았다고...


참고로 여기는 처음이라 마사지만 하는줄 알았는대ㅎㅎㅎㅎ


메인 코스로 받길 잘했네요 ^^ㅎㅎㅎㅎㅎㅎ

profile_image
zzzizzzii
2022-10-25
그냥 wow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회사끝나고 집에가기 아쉬워서 몸과 피로좀 풀까해서


평소 자주가던 잇츠 스웨디시 다녀왔어요 ㅎㅎ


전 여기 자주가서 지명이 있는편인대 실장님이 뉴페이스 새로왔다고해서


받아보라길래 실장님 믿고 뉴페이스에게 마사지를 받기로했습니다


메인 코스 결제후 배드에 누워있는대


잠시후 뉴페이스 매니저 들어오네요


암튼 수줍게 인사하는대 되게 뭐랄까??


약간 옆집누나같은 순수한 그런 느낌에 처자였어요 ㅎㅎㅎ


잠시후 매니저가 마사지..해주는대 일단 되게 정성껏 해주시네요 ㅎㅎ


열심히 하는 모습이 되게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얼굴이 되게 순수하게


약간 손예진삘??? 이런스타일이라서..ㅎㅎ마사지 스킬도 뛰어나고


중간 중간 약간 누나한테 교육받았다는.. 그런느낌이랄까??


암튼..그렇게 부랴부랴..마사지 끝나고 ..누워있는대 다시..순수한얼굴로 돌아가서


다음에 보자고 하더군요...


샤워하고 집에가는대 뭔가모르게 계속 여운이 남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가면 제 지명 매니저 체인지하고 해야겠어요 ㅎㅎ

profile_image
내돈어디가
2022-10-27
후기

실장님 친절하세요

관리사 외모좋고 표정 너무 맘에 드네요

웃으면서 관리받으니 절로 좋네요

ㅎㅎ 담에 또올게요

profile_image
精神病者
2022-11-17
실장님 ㅊㅊ으로 관리사분 봣는데 역시나 실장님 굿!

인기많다던 잇츠스웨디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누가 괜찮은지 몰라서 실장님께 추천해달라고했고 

좋은분으로 추천해주시더군요

일한지 얼마안됬다고해서 별로인가 싶었는데

외모도 연예인급이고

마사지는 살짝 부족하긴하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잘받았습니다 ㅋㅋ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18
  • 신규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