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아로마 [경주 동천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동천동[탑아로마]철처한 방역을 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마음 편히 오셔서 힐링 받고가시길 희망합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센슈얼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탑 아로마 [경주 동천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동천동[탑아로마]철처한 방역을 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마음 편히 오셔서 힐링 받고가시길 희망합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센슈얼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경북·경주
#스웨디시 #로미로미 #센슈얼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탑 아로마 [경주 동천동]

동천동[탑아로마]철처한 방역을 하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마음 편히 오셔서 힐링 받고가시길 희망합니다.
  • 탑 아로마 [경주 동천동] 경북·경주
  • 연락처050-7463-8293
  • 위치경북 경주시 다불로 276
  • 최저가10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경주시청 인근

탑 아로마 입니다.

오랜 경력의 마사지

노하우를 통해서

최고의 힐링을

선물해 드리는

최상의 휴식공간입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탑 소프트 - 문의 10 만
  • 2. 탑 A - 문의 12 만
  • 3. 탑 B - 문의 15 만
  • 매니저 정보

    수현 / 서윤

    애니 / 연화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전 11 시 ~ 새벽 4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경주시청 인근 / 주소 상세문의 / 무료주차!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우마것도없
2021-12-30
아 또 가고싶다..
저는 항상 아로마마사지와 스웨디시마사지중 고민을 크게 하는거 같아요 누가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엄연히 다르거든요 ㅎㅎ 아무튼 저는 다음엔 로미로미마사지도 도전해볼거예여 ㅎㅎ 드넓은 마사지의 세계 건마바다와 함께 나아가보겠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제가 갔다온 이 샵은 동천동에서도 꽤나 유명하더라고요 갔을때 손님도 많았고 예약안하면 꼼짝없습니다..ㅋㅋ 잘 쉬다가요~
profile_image
킬러백도찬
2022-01-18
신규쌤보고왔습니다
신규영입소식에 또한번 다녀왔습니다 까페를보니 연화쌤이라고 신규쌤이 오셨더군요 그래서 예약하고 다녀왔지요~ 이국적인 섹시미를 풍긴다고나할까? 개쿨하시고 이쁘장 관리 기가막히게 하시네요 오늘도예약하려고 까페보고있는데 신규쌤이 또 영입됬네요ㅜㅜ 오늘은 누구한테 받아야하나ㅎㅎㅎ
profile_image
포르자에르
2022-03-15
출장와서..할게업네여 그래서
일이 있어내려와서 객지라 아는사람도없고 심심해서 힐링120분 예약합니다 실장님께서 추천해주셨고 거두절미하고 마사지 받으면서 대화나누었습니다...몸도 마음도 힐링되네요ㅎㅎ 둘이 있으니 시간이 너무빨리갑니다... 행복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건마바다 탑 아로마~
profile_image
공감능력제로
2022-04-20
친구랑 같이 갔는데 친구가 대 만족했네요
주말에 귀빠진 날이라 친구랑 테라피 받으러 왔네요 관리사들 어리고 마사지도 잘하고 해서 가끔 이용하는곳.. 친구는 같이 갔는데 나와서 모이런데가 다있냐고 신세계를 경험했다고 하네요 ㅋㅋ
profile_image
후지모리모리호
2022-05-16
만족했는데요 ㅎ

지인 소개로 마사지를 받아봤는데요 

정말 좋은거같아요 꺄륵

이런 숍이 있다니 놀랐는데요ㅋㅋㅋㅋ

잠깐 놀러왔다가 받았는데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

20대 관리사님 마사지도 시원하네요ㅋㅋㅋ

흠잡을곳이 전혀 없었어요!!

자세한 가감없는 이야기는 비밀 댓글로 ㄱㄱㄱ

profile_image
산림청벌꿀오소리
2022-07-12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후기 남깁니다..

오늘 탑 아로마에서 마사지 받았는데 정말 몸도 풀리고 좋았어요...

관리사 이름이 서윤..이름도 이쁘셔라

방문할때마다 방갑게 맞아주시는 사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매번 방문할때마다 하나씩 신경써주시는 사장님...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는 관리사님 정말 감사드리고 좋았어요...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또 방문할께요....

매일 매일 가고는 싶은데.. 그렇지는 못하고.. 시간이 된다면 자주 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profile_image
Impulsus
2022-08-07
잘받고 잘쉬다 왔네요

근처에서 회식을해서 몸이갑자기 늘어지는바람에

그동안 너무피곤한상태로 오래있다보니까

마사지 안받고가면 후회할꺼같아서 건마바다보고

탑아로마로 이동했네요 도착해서는 준비한후

바로관리에들어갔는데 온몸이 만지기만해도 아팠는데

계속받다보니까 엄청 시우너해짐을 느껴버렸네요

다받고나서는 나른해져서 눈좀붙히고가고싶어

수면까지하고 이른시간에 나와서 집으로 왔네요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실력도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DPFM
2022-09-05
아주훌륭했어요 ~

기본시간하며 가격이 딱괜찮게 나온듯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a코스가실꺼면

추가해서 b코스 받으셔요ㅋㅋㅋ 오집니다

그리고 힐러님들 몇분봤는데 사이즈 괜찮았음

일단 30대는 안넘어보였음 사장님 힐러관리

잘하시는듯ㅋㅋ 마인드도좋고

전체적으로 아주 훌륭했음

profile_image
오구라나나
2022-11-03
누구봐야할지..ㅋㅋㅋ 행복한고민

가고싶을시간때마다 방문이 어렵고 드뎌간만에 방문 성공했습니다

보통 샵마다 자신있게 추천해주시는 매니저분들이 

한두명씩은 있던데 여기는 네다섯명 자신있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거짓인지 진실인지

솔직히 신뢰가 안갔지만

애니쌤 보고 바로 믿음가네요.. 다른 매니저분들도 어떠실지 굉장히 궁금해지게 만듭니다

이쁘신 얼굴뿐이 아니라 얼굴 대화능력 마인드 그냥 다 최고입니다 

추천해주신분들 다보러갈게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18
  • 신규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