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본문 바로가기

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연예 이창섭, 결국 3년 만에 재입대 "환장하겠다"
    건마바다 2023.06.09 15:23
2023061001000668100090251.jpg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결국 재입대를 했다.

9일 웹예능 '전과자' 채널에는 '결국 재입대했습니다 [육군3사관학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trance.gif

이창섭은 기차에 올라 영천으로 향했다. 50만 구독자 공약으로 내건 군대 재입대를 실행하기 위해서였다. 이창섭은 "영천으로 오라고 해서 가고 있다. 군대라는 느낌이 왔다"라고 한숨을 쉬었고 "군대가 그렇게 나쁜 곳만은 아니다, 가끔 지루해하지 말라고 사격훈련도 시켜주고 각개전투도 시켜준다. 환장하겠다"라며 투덜댔다.

영천역에 도착한 이창섭은 "제가 군대를 가게 됐다. 공약이니까 약속은 지키러 왔다"고 설명한 후 "남자 인생에서 한 번쯤은 군대에서 좋은 추억은 쌓을 수 있지만 두 번은 아니다"라며 현실 부정을 했다. 육군3사관학교를 가면서는 "이런 된장", "와 이거 진짜 군대네. 풀 뽑으라고 할까봐 무섭다", "아 나 진짜"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창섭은 생도대대장을 만나 "오는 길에 생도들을 인터뷰를 하고 싶었는데 정말 사람이 한 명도 없었다. 이유가 있나"라고 물었고 생도대대장은 "사실 수업 중이어서 그렇다"라고 말했다. 이창섭은 그제야 "여기 대학교인가요?"라며 놀랐고 "사관학교인데 일반 학위도 있고 군사 학위도 받는다. 15개 학과가 있다. 3학년 편입학 사관학교다"라는 답을 들었다. 이창섭은 "훈련이 아니라 수업을 받으라는 거였구나"라며 안심했지만 각개전투 실습은 있다는 말에 다시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이창섭은 생도 복장으로 갈아입은 후 현대 전쟁 연구 수업과 각개전투 실습을 받았다. PD는 일정을 끝낸 이창섭에게 "전역 축하드린다"고 말했고 이창섭은 PD에게 눈으로 욕해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이창섭은 "직업 군인이 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밥이 진짜 맛있고 품위 유지비도 나온다. 인고의 시간을 겪은 뒤 장교가 될 수 있다는 걸 간접적으로 체험했다. 장교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육군3사관학교로 오시는 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