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청주 그랜드플라자 [문스웨디시] 부드러운 로미로미 마사지로 고객님의 피로를 쏵~~~~ 풀어 드려요~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림프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문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청주 그랜드플라자 [문스웨디시] 부드러운 로미로미 마사지로 고객님의 피로를 쏵~~~~ 풀어 드려요~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림프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충북·청주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마사지 #림프마사지
문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청주 그랜드플라자 [문스웨디시] 부드러운 로미로미 마사지로 고객님의 피로를 쏵~~~~ 풀어 드려요~
  • 문 스웨디시 [청주 율량동] 충북·청주
  • 연락처050-7455-0275
  • 위치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190번길 71
  • 최저가8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원하시던

문 스웨디시 인사 드립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저희샵!

정성 가득 최선을 다하는

저희 관리사 님이

고객님의 힐링이 되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5c8cfe32a8955612afaa8d066631af6a_1655980174_75.jpg
 

요금 및 코스
  • 1. 스페셜 스웨디시 A - 40 분 8 만원
  • 2. 스페셜 스웨디시 B - 60 분 11 만원
  • 3. 스페셜 스웨디시 C - 90 분 14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한국인 女 관리사 님

  • 영업 시간

    오전 09 시 ~ 새벽 04 시

    폰 OFF시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그랜드 플라자 인근!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rode5678
2022-02-18
문 스웨디시 다녀왔어요
청주에도 꽤나 스웨디시 샵이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그래도 여기 만한 곳이 없다고 보는게 스웨디시도 깔끔하고 테라피도 수준 높더라고요 방문해보세요 강추~
profile_image
스피드왕통키
2022-03-03
힐링 오지게 함
ㅎㅇㅇㅎ 문 스웨디시 다녀왔는데 정말 힐링 받고 왔네요 ㅎㅎ 이 곳 저 곳 많이 갔다온 편은ㅇ ㅏ닌데 이정도면 만족하지요 ㅎㅎㅎ
profile_image
썸바디헬이
2022-03-14
문 스웨디시 갓다옴
아직도 이런 사이트를 알지 못하는 지인들에게 요즘 많이들 추천을 하고 있는 명예홍보단중 한명입니다. ㅋㅋ 이쯤 되면 정말 저만 알고 싶은 사이트예요 건마바다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문 스웨디시 갔다 왔는데 제 주변에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에 몇 분 갔다온 분이 계시는데 다 호평일색이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근처 갈일 있으면 꼭 가보겠읍니다 감사링
profile_image
늘지금처럼
2022-05-05
웬만해선 후기 안남기는데 오늘 남겨봅니다

스웨 이곳저곳 다녀보고 문 스웨디시 이번에 처음 방문 했는데 

실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일단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

그리고 관리사님도 마사지도 그렇고 말 걸어주시는것도 자상해서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했어요 이런 관리사분 처음 봤습니다 ㅎㅎ

다른데는 별로인곳도 많았는데 여기는 진짜 제대로 만족하고 갑니다

마사지 받고 후기 처음쓰는데 그만큼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sine93
2022-05-18
여기 강력추천 하는곳입니다

간만에 들른 문 스웨디시

조금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실장님의 안내를 받고 만난 관리사님.

여러 군데서 마사지를 자주 받아보긴 했는데

확실히 가게별로 관리사님별로 격차는 분명 있는 듯.

그런 면에서는 여기 강력추천입니다

실장님두 감사드립니다!!

profile_image
휘파람휘릭
2022-05-31
마음의 위로를 제대로 받고왔습니다~

오늘은 알바가기 전에 전화드렸는데 

새로운 분인데 관리도 열심히하고 손님한테 잘한다고

실장님들이 손님들한테 물어보면 손님들이 다 열심히해주고 예쁘다고 했다고 오시라고 했어요ㅎㅎ

예약해달라하고 일 가기 전 마음의 위로를 받기위해 

갔습니다 방에서 씻고 기다리는데 금방 오시는데 

놀랬어요 대박이던데요 와 알바 가기 싫어질 정도에 비쥬얼이 아주 좋더라구요

여쭤보니 경력자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대화에 티키타카가 너무 잘되서 너무 너무 만족했어요

다음에도 또 재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쌈맨에스킹
2022-06-28
마사지 진짜 만족스럽게 잘받았어요

처음이였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신 실장님 친절하시네요

관리사 날씬하고 괜찮았습니다 

꼼꼼히 구석구석 잘해주시네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profile_image
고스트피
2022-07-13
간만에 맘에 드는곳 찾았네요

날도 좋아지고 해서 친구들과 모여서 술한잔하고 친구가 마사지 받으러가자해서 방문

문 스웨디시 첨 들려봄. 관리사 이쁘고 샤월실이 내부에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음

마사지도 매우 잘함. 끝나고 직원이 음료수도 챙겨줌.

근처에서 술한잔하고 들리기 정말 좋은것 같음.

자주 갈거 같음.

profile_image
이름이뭐네
2022-08-08
후기 그대로 믿을만한곳

몸도 나른해지고 무거운 그런 느낌이라 마사지 받으려고 찾았는데

여기 후기가 너무 좋아서 궁금했어요 오늘 갔다왔는데

후기대로 너무 좋았습니다 제대로 힐링했어요

푸근한 손길에 또 그렇지 못한 시원함? 개운함?이 계속 맴도네요 너무 잘받았어요

관리사님 마음씨도 너무 좋구요 마음이 예쁘니까 다 예쁘신 거 같죠... ㄷㄷ

덕분에 집에 와서도 기분이 좋아서 후기 남깁니다

다음에 또 들릴게요 꼭 성업하세요!

profile_image
아싸고도리
2022-08-24
안락하고 편안했던 스웨디시 후기~

친구랑 둘이서 예약하고 문 스웨디시 방문했습니다


이런저런 질문에서 속임없이 다 이야기 해주시는 사장님 믿고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너무 이것저것 질문에서 다 대답해주시고 죄송해요 ㅋ


그렇게 한시간으로 예약하고 방문해서 방으로 들어가서 샤워 하고 베드에 누워있으니깐


제가 말씀 드린 스타일에 쌤으로 진행을 해주시네요 ㅎ


마사지를 받다 보니 너무 마사지를 잘하셔서 받는 10분만에 바로 30분 연장을 추가 하고 마사지 받았습니다


아픈곳까지 잘 짚어주시면서 거의 호텔식 마사지 급으로 잘하시더라고요


스웨디시샵에서 마사지 잘하시는분 찾기 힘들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관리사분도 마사지 잘하시니 간만에 좋은 업소 발견했네요


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절름발이
2022-09-30
힐링받았습니다

살면서 두번받았습니다

코스추천받고 스페셜 스웨디시 ㄱㄱ~~

어여쁜 관리샘 밝은 미소와 함께등장 !!!

시원하게 안마받고 감성스웨디시작!!

부드러운 터치로시작된 바디힐링 받고 잠 잘것 같습니다.

강추

profile_image
나유타
2022-10-06
아주만족후기

마사지 실력만 두고 볼때 다른곳보다 저는 더 좋았다는 점을 말하고싶습니다.

모든 분들이 관리 실력이 좋다고 말할순 없습니다만 저를 관리 진행해 주신분의 실력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스웨디시는 실력이 중요합니다. 아주만족합니다 ^^


profile_image
러블리씬
2022-10-31
문 스웨디시 다녀와봤어요

온몸이 찌뿌둥해셔 찾아보다가 후기 좋은 곳 같기에 방문 했습니다 

실장님 추천받고 보게 되었는데

아니 정말 아름다운 분이 들어오셔서 깜짝 놀랬네요

대화도 웃으면서 잘 받아 주시고 관리가 빠지는 것도 아니라 

정말 기분좋게 받고 왔습니다~

재방의사 백퍼라 꼭 다시 찾아야겠습니다ㅎㅎ

profile_image
yuvaoa
2022-12-15
실력 하나는 끝내주네요

갈려고 했는데 예약이 다 꽉차있다고해서
매번 아쉬웠는데 이번에는 예약가능이여서
방문했는데 힘든만큼 진짜 실력하나는
끈내주네요
다음에는 예약을 쫌 서둘러야겠네요 

profile_image
어쩔수
2023-03-10
어디서 이런힘이

관리사님이 진짜 너무 이쁘셨어요
마사지도 너무 잘 해주시고 시원합니다
젊은신데 어디서 힘이 나오시는지ㅋㅋ
실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이네요
시간도 잘 지켜주셔서 너무 괜찮네요
잘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ㅋㅋ 

profile_image
혜진뚱땡이
2023-03-22
도움이 되고자 ㅎㅎ

아니 후기가 너무 좋길래 얼마나 애들이 괜찮은가

궁금해서 저도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사이즈 진짜 너무 좋네요

후기가 좋은 이유는 괜히 좋은게 아니네요

조금 도움이나 되보자 후기하나 적고갑니다 

profile_image
rlbeva
2023-03-26
미모가 우수하다

지인 소개로 추천받아서 이용해봤는데
왜 추천해줬는지 알거같습니다
처음인데 왜 이제 추천해줬는지...
관리사님 미모가 너무 우수합니다...
샵보다도 더 편하고 관리사님 미모도 훨씬 나은거같네요 

profile_image
dfgsdfdfrrr
2023-04-12
담주도 받으러 올게요ㅎㅎ

시간도 풀타임으로 채워주시고
시원하게 잘 받고 갑니다.
주말에 빡시게 일하고 담주에도 받을꺼 같네요. 

profile_image
plightu
2023-04-16
예술이야~~

기본적으로 관리사님 좋았습니다.

스웨디시 받으며 보통 잠을 자는데

관리사님이랑 떠든다고 진짜 재밌게 시간보냈네요

근데 그 와중에 관리사님 스웨디시는 예술 .. 

profile_image
나도야간드아
2023-05-26
수준이 높아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관리 수준도 높고 시설 깨끗해서 다시 오고싶은 곳이에요~ 

profile_image
심나연
2023-07-21
피로가 다 풀렸어요

오우 목이랑 어깨가 넘 아팠는데 시원하게 해주셨어요. 중간에 잠도 잠들었어요.
종아리랑 발 해주실 때는 세상 모든 피로가 다 풀렸어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gfdtrrtr
2023-08-26
내상 치유 제대로 입니다 ㅎㅎ

아픈만큼 성장한다고 했던가
여기저기 많은 곳에서 내상입고
멀리하던 마사지를 여기서 치유받네요
오늘 온 관리사 웃는거 존예네요
성격도 착하고 내 맘에 쏙 들었음
자주 보러 가겠음! 

profile_image
크아아아
2023-10-21
그런적이 단한번도 없었네용

하나같이 다 어리고 몸매 좋고
이쁘고 기본적인 마사지도 잘해주시고
시간도 다 풀로 채워서 해주다 가시고
솔직히 여러번 이용하면서 한번쯤
내상입겠지 생각했는데 그런적이
단 한번도 없었네요 

profile_image
강제탈티
2023-10-21
신기하기도 좋기도 했네요

여전히 친절하시고 관리사님의
퀄리티는 더 좋아졌네요ㅎㅎ
이제 다시 돌아왔으니 종종 이용하면서
전처럼 편하게 즐길게요 ~
워낙 단골이어서 그랬나 실장님이
기억해주셔서 좀 신기하기도 좋기도 했네요 

profile_image
kdjjbo
2023-11-03
그냥 말이 필요없네요

스웨디시란 이런것이라는 정의를 세워준
샘~그냥 말이 필요없네요 무조,건 보시라는
말밖에...말로는 표현 못하는 야.릇한 그거... 

profile_image
나랏말싸미
2023-12-31
달달하게 진행됩니다아

마사지 받는것만으로도 기분 좋은데 다정하게 대화도 잘 걸어주면서 달달하게 진행되니까 행복한 느낌이 강했던 시간이었던것같네요 

profile_image
후드티
2024-01-23
어쩔줄 모르겠다

젊고 여대생 느낌의 관리사 얼굴도 이뻣고
몸매도 상타치라 시작도 전에 기분이 좋네요
시원하게 마사지받으면서 몸도 시원하게 풀고
단순하게 여기서 끝이 아니라 너무 좋았던건
바로 마인드 그냥 막 들이대는데
어쩔줄을 모르겠더라고요 최고였습니다 

profile_image
고레레고
2024-02-01
진심 장난 아니네

주위에서 얘기가 하도 들려서
궁금함에 이용해봤는데
확실히 좋네요ㅋㅋㅋ장난아니네
이런 곳이 있다는걸 왜 몰랐지ㅋㅋㅋ
사이즈 진심 장난아니네 

profile_image
터미네이텁
2024-02-18
너무너무 이쁘신데

진짜 이쁘시네..너무 이쁘신데..

얼굴로만으로도 힐링된다..

피부가 부드러우셔서 촉각이 살살 녹네요

제 마음도 덕분에 살살 녹아버렸습니다..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