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 테라피 [천안 두정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허그테라피] 건식마사지, 습식마사지, 모두모두 전문 샵 입니다. 찾아주세요~

#한국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건식마사지 #스파

본문 바로가기

허그 테라피 [천안 두정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허그테라피] 건식마사지, 습식마사지, 모두모두 전문 샵 입니다. 찾아주세요~

#한국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건식마사지 #스파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충남·천안
#한국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건식마사지 #스파
허그 테라피 [천안 두정동]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 [허그테라피] 건식마사지, 습식마사지, 모두모두 전문 샵 입니다. 찾아주세요~
  • 허그 테라피 [천안 두정동] 충남·천안
  • 연락처050-4755-0321
  • 위치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79
  • 최저가10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두근두근

두정동 허그 인사 드립니다.

안락한 룸과

깨끗한 샤워실!

편안하게 쉬어 가실

고객님을 위해 준비 했습니다.

정성 가득한 관리사의

실력은 너무 당연한 것!

언제든 찾아 주세요~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감성 테라피 I - 60 분 10 만원
  • 2. 감성 테라피 II - 90 분 13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전 11 시 ~ 새벽 5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두정동 먹자골목 2분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부천프라다
2022-02-04
좋은경험했네요~
감서테라피 받았는데 만족합니다ㅎㅎㅎ 자기전에 끄적여봅니다 ㅎ 번창하십쇼~^^
profile_image
160명킬
2022-02-10
처음 가보는데...
근처 일을 하고 있는데 스트레스 해소 할만한게 없을까 찾다가 이렇게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ㅎㅎ 관리쌤이 굉장히 베테랑이신데다가 실력도 ...따봉 하나 드립니다. 힐링 제대로 했네요 ㅎㅎ다음에 뵐수 있으면 보는걸로~
profile_image
기준이몰가
2022-03-04
허그테라피 후기~
매번 관리 너무 잘받고 가서, 만족 그 자체입니다. 모두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 하세요 샵 방문시 가게는 너무 깔끔하고 포근한 분위기입니다. 일단 무엇보다도 물을 달라고해서 마셨는데 비싼생수를 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ㅋㅋㅋㅎㅎ 좋앗슴 감성테라피 받으니 지친피로가 다풀리는기분이였습니다! 잘 쉬다 갑니다~
profile_image
파볼소서
2022-03-09
마사지 잘합니다..
매니저분도 착하고 귀여운데 싱글벙글 잘 웃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카운터 실장님도 무지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편안하게 잘 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집속탄
2022-03-23
7시에바로 예약했습니다~
빠르게보고싶네요 ! 기대하고있습니다사장님ㅎ 날씨도 안좋은데 .. 이런날엔 마사지가 최고죠 ㅎㅎ
profile_image
나른한오후
2022-04-02
행복찾음
간판보고 끌려서 방문했네요 완젼 관리사님 보고 힐링하고 왔습니다^^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최고였습니다 관리사님 생각이 계속나네요~^^또 방문하겠습니다 행복했어요
profile_image
부산큰손
2022-05-30
갑자기 땡겨서

오랜만에 괜찮은곳 감서테라피 땡겨서 이용했습니다
직장이 근처라서 퇴근후 받았습니다
관리사 사이즈도 괜찮으시고 20대중반분이셨구요
그런데 외모는 20대 초중반으로 보이셨네요
마사지를 받으면서 얘기를해보니 마인드도 좋으시고 대화도 잘통하면서 듣는둥마는둥이아니라 너무좋았습니다
또이용하려구합니다 
저는 여기서 계속 받아볼랍니다


profile_image
허공난무흐미실패
2022-06-16
감성 테라피 맛집 허그 테라피샵

회사가 두정동근방이라 허그테라피에 가까워서 좋았어요

방 안내 깔끔하고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 카운 입고 샤워후에 3분후 매니저 입실 했습니다

복장은 깔끔하고 여성스럽 단아하네요

고급진 멘트로 인사후에 진행 되었습니다

아로마와 다른 느낌이고 야릇하고 기분이 상당히 업되는 스킬이고 뭉친고도 풀어주며 감성적으로 진행 되었어요

다 받고 티타임 하면서 대화하다 나왔어요

가격대비 좋은것같고 고급 스럽고 좋았어요

피곤할때 잠시 휴식하기엔 좋은 곳 같습니다.

손님응대도 좋은편이라 편안하게 이끌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팬티마우스
2022-08-01
허그테라피 관리 끝내줍니다 ㅎ

허그 테라피 다녀왔습니다.


뒷판에선 건식을 좀 많이 하고 스웨로 진행했고요


천장보고 누우라고 하시길ㄹㅔ 처음부터 민망했지만..ㅎ


야릇한 분위기조성을 해주시면서 므훗한표정으로 온몸을 휘감아주시네요... 너무 만족해서 좋은 관리였던거 같습니다 ㅎㅎ


관리하실때는 집중을 엄청해주시고 끝나고는 말도 잘붙여주고 텐션도 좋네요 즐마였습니다 ㅎ

profile_image
개아타이거즈우승
2022-09-04
관리너무 좋았습니다

허그테라피에서 관리받고왔는데

아직도 생각나네요 ㅎㅎ

집에 오는깐 더생각나는듯..

관리도 딥하게잘하고

세세히 신경써주고

처음갔는데 이런식이면 단골확정이죠 ㅎ

기분도 잘맞춰주고 마인드도괜찮은 관리사에게 반해서 

후기씁니다 

또 떙기네요ㅋㅋ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04
  • 신규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