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 스웨디시 [세종 소담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세종 소담동 [#스웨디시] 지친 고객님을 위한 힐링 타임! 아로마 전신 관리를 통해 힐링 하세요~

#한국 #로미로미 #슈얼마사지 #두리코스 #스포츠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샵 스웨디시 [세종 소담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세종 소담동 [#스웨디시] 지친 고객님을 위한 힐링 타임! 아로마 전신 관리를 통해 힐링 하세요~

#한국 #로미로미 #슈얼마사지 #두리코스 #스포츠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세종

세종·소담
#한국 #로미로미 #슈얼마사지 #두리코스 #스포츠마사지
샵 스웨디시 [세종 소담동]

세종 소담동 [#스웨디시] 지친 고객님을 위한 힐링 타임! 아로마 전신 관리를 통해 힐링 하세요~
  • 샵 스웨디시 [세종 소담동] 세종·소담
  • 연락처050-4755-0324
  • 위치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1로 15
  • 최저가15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지친 고객님을 위한

힐링 타임!

안녕하세요

샵 스웨디시 입니다.

쌓인 피로 어떻게 푸세요?

저희 샵 스웨디시와

함께 라면

너무 간단히

힐링 하실 수 있으세요

언제든 찾아 주세요^^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스웨디시 하드 - 60 분 15 만원
  • 2. 스웨디시 하드 - 90 분 20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하은관리사 & 혜정관리사

    수인관리사 & 아영관리사

    은비관리사 & 윤서관리사

    나라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후 12 시 ~ 새벽 4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잔혹동화
2021-12-07
건마 받았어요~~~
요즘 갑자기 바빠져서 몸이 많이 상했네요.. 간 만에 몸도 풀어 줄겸해서 가끔들리는 수원 크림 예약을 하고 방문 했어요~ 가벼운 인사와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갔어요~ 스타일도 제 기준엔 괜찮았구여 마사지하나는 진짜 기똥차게 잘하던데ㅎㅎ 화이팅 할수 있는 에너지 충전 잘 하구 갑니다 ^^ 또 그분한테 받을 수 있으면 좋을텐데... 조만간 또 가겠습니다.
profile_image
후더덜거료
2021-12-27
구으으웃
여기 후기는 다들 후덜덜하네여 길게 말안하고 특별하게 잘받고왔습니다 총평 굿~!!
profile_image
러키군
2022-01-24
샵 스웨디시...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리겠습니다^^
샵 스웨디시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리겠습니다. ^^ 첫 방문 해봤는데 가격도 부담스러운 가격대도 아니고 또 시설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관리사분께서 정말 지극 정성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니깐 몸에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전부 다~!! 날라갔네요 ㅋㅋ 여기 샵... 제가 여태껏 다녀봤던 샵들 중 거의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물론 사람들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굉장히 대 만족 하며 관리 잘 받았네요 ^^ 웬만해서는 후기 잘 안쓰는 편이지만, 너무 좋았기에... 조금이나마 남기고 갑니다!!!
profile_image
수수깡깨로
2022-02-03
쌓인 피로를 싹 풀어주네요~
항상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지 않는거같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편하게 대해주시니깐 마음이 편한 상태에서 관리를 받으면 그 편한 마음이 관리받을때까지 이어져서 관리받는 동안도 편하게 받을 수 있는거같아요 관리실력은 뭐 받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 쌤들한테 받으면 진짜 다른스웨디시는 못받을 정도로 참 잘해주십니다.. 다들 한번 꼭 받아보세요!! 진짜 피로가 싹 가십니다!!!!
profile_image
버버리콧
2022-02-04
항상 가는곳
저는 시간이 주간에만 가능한데 여기는 제가 원하는 주간시간에도 활성화가 되서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하츠리코
2022-02-15
진짜 만족했네요ㅎㅎ
오호 나이스네요 이사와서 여기저기 뚫고있다가 그냥그렇길래 딴동네 알아볼까하다 여기들렸는데 기가맥히네요 실장님도 친절하고ㅎㅎ 좀놀랐네요 성격도 좋고 얼굴도이쁘고 몸매도 ㅎㄷㄷ 성격도 너무 좋으신대 대화도 잘해주시고 관리는 어후.... 화끈하네요 정말 만족하고 했습니다
profile_image
가재사이즈
2022-02-16
친구추천 받아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몇일전 다녀왔다고 미쳤다고하더라구요 저도 약간 애간장 타는느낌을좋아하는데 완전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마사지부터 관리까지 모두 좋았고 한달에 한번 정도는 와서힐링받을만한거같아요!!
profile_image
후기때메
2022-03-04
내상 치료하고 갑니다
직업 특성상 새벽에 끝나서 마사지 받으러가면 다들 피곤해서 대충하는 느낌? 원래는 몰랐는데 여기서 받고알았네요 전에 받은 마사지는 마사지도 아니였단걸... 늦은 새벽에도 꼼꼼히 구석구석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시고 ..... 잘받았어요
profile_image
한국공학
2022-03-04
눈호강까지 하고왔네요
엊그젠가 처음방문하고 이제후기남깁니다 옷갈아입고 기다리고있는데 늘씬하고 이쁜분이 들어오셔서 조금 놀랐습니다. 눈호강했네요 첨부터 마사지도 대충대충하지않고 좋았어요 대화도 잘이어나가주셔서 시간가는줄모르고 잘받고갑니다 시간나면 또 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먹고튀라
2022-03-09
처음 가보는데 좋네요 1인샵 첫방문 후기
여지것 로드샵만 댕기다 어제 첨으로 1인샵을 방문해봤는데 확실히 로드샵보단 1인샵이 더 괜찮네요 가격차이는 좀 있긴한데 로드샵은 계산하고 방에서 가운으로 갈아입고 샤워하고 방에서 누워있으면 관리사가 들어오는데 1인샵은 그냥 안내해준데로 가면 로드샵처럼 번거로운 절차없이 하는게 좋았고 아무래도 단둘의 공간이여서 더 야릇해서 좋았다 처음가서 본 친구는 고양이상에 이쁘고 섹기가 좀 있고 몸매는 좋았다 샤워 하고 배드 누우면 마사지 해주면서 뒤돌면 전면 대충 마사지 해주면서 관리해주는데 진짜 좋습니다 대만족함
profile_image
퍼플웨이브
2022-03-28
따로 말이 길게필요없을거같네요
마사지 캐 굿 입니다 따로 말이 길게필요없을거같네요 물어본건아닌데 관리를주기적으로 하시는건지 누가봐도 호불호가없을거같습니다 매너를장착한다면 누구한테나 잘해줄거같습니다 말을해도 잘받아주고 나갈때 까지도 친절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후기를쓰게 만드는게 아닌가싶습니다
profile_image
호직
2022-04-15
비율좋고 귀여운 관리사쌤~
간만에 아이테라피 방문했습니다. 이번 쌤은 처음 봤는데 너무귀운분이 들어오네요 비율좋고 애교가 철철넘쳐요 부드러운 손길에 온 몸이 녹는거같네요~ 자주 방문할게요 잘받았어요
profile_image
sdf샷
2022-04-21
그냥 꼭 한번 가보세요...
얼굴도 예쁘시고 성격도 좋으시고 그냥 무엇보다 마사지가 최고입니다. 그냥 가세요 진짜.. 나긋나긋하고 친철합니다. 마인드는 100점 토크도 조근조근히게 예의있으면서도 어색하지 않게 잘해주세요!
profile_image
한곳만팜
2022-04-27
여기 관리 해주는 요령이 장난 아닙니다ㅋㅋㅋ
원래 좋은건 나눠야된다고 다들 저믿고 가서 받아보세요 키도 크고 피부가 정말 뽀얗고 부드러워서 마사지 받을때 느낌이 너무 좋아요 이쁜데 마사지도 잘해 어린데 마사지도 잘해 그만큼 마사지가 맘에 들었다는ㅋㅋㅋㅋ 한시간 받다가 한타임 더 연장했는데 얘기하는게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profile_image
제명당함
2022-04-28
가끔 정말 힐링이 고플때 가는곳..

가끔 힐링을 하고싶을때 샵 스웨디시에 방문을 하곤 합니다 

담당관리사님 너무잘해 주셔서 감동 ㅠㅠ..

시간이 안맞았어서 봤었는데 다행이도 시간이맞아서

보게됐는데 왜이제야 봤는지ㅠㅠ

이쁘시고 군살없는 라인 청순한 느낌의 외모라 그런지 저까지 텐션이 올랐네요 

오일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자극해주면서 마사지가 시작되는데 

밀착감도 좋고 부드럽게 터치터치해주며

포근하게 감싸주는듯한 움직임이 상당히 스킬이 좋았습니다 

마사지실력까지 전말 엄지척이네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지루할틈이없던 마사지 시간...

너무 잘받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또 방문 하겟습니다

profile_image
바른생활헤요
2022-05-10
역시 소문이 장난아님ㅋㅋㅋ

역시 소문대로 화끈하십니다 .. 

여러 사이트 보고 민지쌤이 그렇게 요즘 핫하시다길래 방문해봤습니다 !!

들어오실때 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기대를 많이 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모든게 기대 이상이였습니다 

말이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보세요 !

profile_image
wns825wls
2022-05-16
기가 막히는 마사지 ㅋㅋ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시작하면서부터

웃음으로 시작 애교도 많고 장난도 많고 웃음도 많다

마사지를 받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마사지 받는데 엄청난 내공으로 내몸을 마사지 한다

마사지 받는 내내 이야기 하면서 엄청 열심히 한다

마사지를 정말 잘하는거 같다

역시 사람들이 샵스웨 하는줄 알겠음 최고ㅋ

이건 정말 말로 표현이 안된다

profile_image
세종갈매기
2022-05-18
미모의 관리사님 영접하고 온 후기ㅋㅋ

친구들과 샵 스웨디시에 같이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혼자 가봤습니다.

주간에 시간이 되는 놈들이 없어서요 ㅋㅋ

혼자 갈려니 항상 가던 곳인데도 약간 긴장이 되더군요

그래도 용기내서 실장님께 전화를 걸으니 워낙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약간은 긴장이 풀렸습니다.

달콤 주간 관리사님이 인기가 많으시다고하셔서 운좋게 예약 후 달콤으로 ㄱㄱ

잠시 기다리니 관리사분께서 노크를 하시고는 들어오십니다.

와우,, 엄청 아리따운 관리사 선생님이시네요.

얼굴이 이쁘셔서 관리실력은 기대안했는데 관리도 정성껏 잘해주십니다.

대화도 잘해주시고 유쾌하시기까지~

마사지를 받는 내내 이런저런 얘기를 하며 마치 친구와 얘기하듯이 재밌게 수다도 떨었습니다 ㅋㅋ

마사지를 받으러 온건지 수다떨러 온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하는말마다

다 리액션좋게 받아주시니 대만족했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가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Gangster
2022-06-22
여기 진짜 강추입니다

사당 골드문 재방문 했습니다

블랙 원피스를 입은 매니저가 들어왔어요

처음 방문때는 하늘색 원피스였는데

역시 와꾸가 되니 뭘입어도 참 예쁘세요 ㅎㅎㅎ

몸매가 너무좋아 눈호강좀 했습니다 ㅋ

그렇게 마사지가 시작되었고

아무래도 2번째 방문이다보니 서로가 대화가 더 잘 된다라고 해야하나?

1번째 방문때보다 많이 대화를 나눈거 같아요

역시나 마사지도 잘합니다 오일발라서 해주는데

매끈하고 쌔끈하게 정말 잘하십니다

시간도 꽉꽉 채워주시고

개운~~하게 잘받고 나왔습니다 강추합니다


 

profile_image
가희43
2022-07-28
관리 진짜 최고입니다 ㅎㅎ

진짜 최고십니다

일단 내부도 쾌적해서 좋았고

관리도 진짜 잘해주셔요 ㅎㅎ


profile_image
노지심
2022-08-25
여기서 두분 봤는데 매번 만족했네요

오픈시간맞춰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두번정도 다녀온거 같은데 기억해주시는 실장님 감사드려요 


싹싹하시고 너무 친절해요~


관리사도 두분본거 같은데 두분 서로 다른스타일에 다른 스킬..


처음도 좋았지만 오늘도 좋았네요


대화도 너무 잘통하고 관리도 장난아니고 


그대로 녹아버렸네요

profile_image
오마이걸비니
2022-09-08
여기 마사지 좀 치네요.

시원한 마사지도 생각나고 해서 예약 잡고 향했습니다.코스 정하고 계산하니 안내 해줍니다.

샤워하고 잠시 기다리자 노크와 함께 관리사님이 들어옵니다.

평소 좀 쌔게 받는 편인데 어깨부분 해주는데 바로 만족 했습니다.

허리부분과 허벅지, 종아리부분은 팔로 눌러주는데 미끄러지는듯 하면서도 강한 압으로 시원하게 눌러줍니다.

타이 관리가 끝나고 뒷판 해주시는데,직접적인 터치는 없지만 스쳐지나가는 손길이 엄청납니다.

서비스도 상당히 잘합니다. 마무리 한 후에도 옷까지 챙겨주는 관리사님 

조만간 다시 보길 기약하고 돌아왓네요

profile_image
그게아닙니다
2022-09-23
기나긴 출장을 마치고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회복

아고 출장다니느라 ㅠ.집을 1~2주정도 청소도 못하고 있다가 마침 시간되고 해서

청소를 끝내고 피로를 풀기위해서 샵 스웨디시에 예약후 마사지 받았습니다

간만에 방문했는데도 사장님이 기억도해주시고 ㅎㅎ

알아서 지명과 마사지를 안내 해주셨습니다 ㅎㅎ

마사지 받고나니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좋아지고 좋네요 활력을 찾은것 같네요

근데 ..조만간 다시 출장이..ㅠㅠ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04
  • 신규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