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거리 1인샵 [인천 간석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인천 간석동 [오거리1인샵]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전원 집합! 하드 마사지 재방률 200% 내상 0% 최고의 서비스와 실력으로 보답…

#한국 #1인샵 #2인샵 #시아추마사지 #림프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오거리 1인샵 [인천 간석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인천 간석동 [오거리1인샵]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전원 집합! 하드 마사지 재방률 200% 내상 0% 최고의 서비스와 실력으로 보답…

#한국 #1인샵 #2인샵 #시아추마사지 #림프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인천·남동구
#한국 #1인샵 #2인샵 #시아추마사지 #림프마사지
오거리 1인샵 [인천 간석동]

인천 간석동 [오거리1인샵]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전원 집합! 하드 마사지 재방률 200% 내상 0% 최고의 서비스와 실력으로 보답…
  • 오거리 1인샵 [인천 간석동] 인천·남동구
  • 연락처050-7455-0576
  • 위치인천 남동구 간석동 214-28
  • 최저가13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간석동

하드 마사지

맛집

오거리 1인샵

입니다.

내상 없이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을

선사 해 드립니다.

찾아 주세요 ^^

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간석동스파 #간석동건마

#간석동스웨디시 #간석동1인샵

#간석동아로마 #간석동마사지

요금 및 코스
  • 1. 스페셜 - 60 분 13 만원
  • 2. 스페셜 - 80 분 16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후 12 시 ~ 새벽 4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빨간우산
2023-02-11
기억해주셔서 감사

관리사님 맘에 쏙 들었습니다 타고난 애교 타고난 손스킬 마사지 기술 진짜 너무 완벽하네여 헤어나올수 없는 부드러움에 늘 만족합니다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여~ 

profile_image
S00S
2023-02-26
만족스럽고 좋았어요

제가 좀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다가 저같은 경우는
요청사항도 많아서 피곤하고 짜증날수도있었을텐데
계속 웃는얼굴로 저한테 엄청 맞춰줬어요
너무 좋은시간이였고
진짜 후회가없었던것같네요
받는 스웨디시는 아무리생각해도
만족스러웠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profile_image
ngkivx
2023-03-24
자꾸생각난다

마시지 너무 기분좋게 받았어요
계속 있고 싶은 기분 멀까요?
이젠 자제해야지 했는데 자꾸 생각이 나네요 

profile_image
s림
2023-03-30
실력까지 만족

친절과 성실한 마인드 그리고 실력까지 만족합니다
재방문 또합니다 

profile_image
진태희
2023-04-03
말투 어쩔 ㅋㅋㅋ

너무 기여우시고 말투 어쩔~~
깨물어주고싶네요 ㅎㅎ
이렇게 젊고 밝은분이랑 시간은 보내는게
저에게는 정말 힐링이었슴돠
행복해요~~여운이남네요~~ 

profile_image
나이니지
2023-04-16
주저없이 예약해부러

터치부터 움직임 하나하나 적응하기까지

계속 깜짝 깜짝 놀라며 부드러움을 느껴봅니다

반복해주는게 굉장히 색다른 경험이다 라고 생각하면 한참을 느끼며 받다가

경험해볼수없었떤 스웨디시를 받아봅니다

주저없이 예약하셔도 되겠습니다 ㅎ 

profile_image
ryqjak
2023-04-18
어우 사람미쳐 아주

스킬이 더욱더 발전 하셨네요
초보티가 살짝 나셨는데 이제는 그런티가 1도 없네요
페이스는 예나 지금이나 사람 미치게하는 ㅠㅠ
처다보고있으면 그냥 후~~
 생각날때 또 방문 하겠습니다 ~~ 

profile_image
사이다소다
2023-05-28
깔꼼하게 별 다섯개 ㅋㅋ

만족합니다
마사지 실력이 정말 좋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별 5개 올려요 

profile_image
모모0
2023-06-26
칭찬하는 이유가 있음

후기 보고 이용해봤는데
다들 그렇게 칭찬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사이즈 마사지 마인드
후기처럼 다 진짜 좋았습니다
좋은 곳 알게 됏네요 

profile_image
나서스
2023-07-07
굿굿굿굿 1인샵

흠잡을곳없는 관리 굿굿굿이였어요 ㅎㅎ
예약하기힘들까봐 벌써부터걱정이네요 ㅎㅎ 

profile_image
xcxyfo
2023-08-11
후기남기고 가용~

관리사님 찐으로 20대초반 외모에
개쩌는 몸매와 무슨말을 해도 잘웃고
장난도 잘받아주시고 ㅎㅎ
간만에 몸도 마음도 힐링됬습니당
추천드릴겸 후기 남기고 가요 

profile_image
술지
2023-08-12
나갈때 까지 친절히 대해주십니다

관리쌤도 어리시고 훌륭하세요 대화도 잘 해주시고 앞으로 여기 자주 와야겠네요

 후기 좋은이유도 알겠고^^ 나갈때까지 친절히 대해주시고 아주 좋습니다 

profile_image
차대훈
2023-08-24
귀여워 죽는줄

성격도 좋고 관리 퀄리티마저 천상계 윗단계가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착하시고 이런거써도될지몰르겟지만
몸매도 완전 s라인이네요
라인이.. 제가 그래도 관리받으면서 볼껀다보거든요 ㅎㅎ
피부도 너무 꺠끗하시고 귀여워 죽는줄알았습니다
아 그리고 무엇보다 밀촥이.... 지림니다.. 

profile_image
해탈
2023-10-01
웃는표정으로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웃는표정으로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좋았네요 뭔가 기술도 틀리신거같고 편하게 받는다고 생각하니 깐 더좋앗던거 같습니다 

profile_image
민짜이
2023-10-13
인기 진짜 많을거같네

마사지 받는데 스킬이 엄청 좋아서
실제로 몸이 덜덜 떨렸습니다
부드럽게 몸 풀어주시는데 진짜
마사지 맛집 다운 마사지 실력이네요
관리사분 이쁘장한 사이즈에
마사지 실력까지 좋으니
인기 진짜 많을거 같네요
너무 잘 받았습니다 

profile_image
쿨말링
2023-10-20
무적건 재이용 합니다

늘씬늘씬 하고 피부도 하얗고 얼굴까지 이쁘면
뭐 사이즈에서는 흠잡을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소통도 잘되고 마사지도 부족하지않게 받았네요
가성비 정말 좋은거 같아요 돈도 시간도
전혀 아깝지 않았고 무조.건 재이용합니다 

profile_image
윗나무
2023-11-23
정말 보는맛이 쏠쏠합니다

정말 몸매가 무.조.건 비키니
입어야 할 몸매네요
슬림하게 잘빠졌는데 운동을
하는지 탄탄하기도 하네요
정말 보는 맛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리이형도
2024-01-17
만족스럽다아ㅣ
확실히 소통이 잘돼야 어떤거든 즐겁게 즐길수가있네요 이쁘장한데 한국말을 엄청 잘해서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았고 제가 원하는 부분도 말하면 잘 알아듣고 잘해주고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profile_image
배윤경
2024-02-05
오거리 최고 ㅋㅋㅋㅋㅋ

오거리 간뒤로 제 삶은 180도 바뀌었네요. 너무 고맙습니다
삶에 즐거움이 생기니 의지도 확고해지고, 스트레스도 많이 줄은게 느껴지네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