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스웨디시 [강남 삼성역]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강남 대치동 [칸아로마]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이 헛되지 않게 하겠어요! 최고의 명품 슈얼 마사지를 경험 해 보세요! 칸스웨디시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칸 스웨디시 [강남 삼성역]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강남 대치동 [칸아로마]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이 헛되지 않게 하겠어요! 최고의 명품 슈얼 마사지를 경험 해 보세요! 칸스웨디시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서울·강남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마사지 #슈얼마사지
칸 스웨디시 [강남 삼성역]

강남 대치동 [칸아로마] 소중한 고객님의 시간이 헛되지 않게 하겠어요! 최고의 명품 슈얼 마사지를 경험 해 보세요! 칸스웨디시
  • 칸 스웨디시 [강남 삼성역] 서울·강남
  • 연락처050-7455-0508
  • 위치서울 강남구 대치동 943-24
  • 최저가8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인사드립니다.

친철함은 물론이고

차별화된 실력으로

고객님들께

고품격 힐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찾아주시면

후회없는 시간을

경험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스웨디시 - 60 분 8 만원
  • 2. 스웨디시 - 90 분 11 만원
  • 3. 스페셜 스웨디시 - 60 분 11 만원
  • 4. 스페셜 스웨디시 - 90 분 15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전 11 시 ~ 새벽 4 시

    연 중 무 휴!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삼성역 4번출구

    무료주차!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거기업소
2021-12-06
칸 스웨디서 후기~
일하다가 찌푸둥해서 한번 들려보자 시간 때우기로 갔는데 카운터 부터 친절했고 젤 중요한 관리쌤 마사지 너무 내 취향이네요 이쁜분이 관리까지 잘해주셔서 좋았네요
profile_image
영웅호
2021-12-17
중독성 쩔어요ㄷㄷㄷ
정말 후기대로 깔끔하게 잘하시네요 왜 자꾸 잘한다고 헀는지 직접 받아보니 알겠네요 저는 실장님 추천쌤 보게되어쎈요 들어가서 샤워마치고 손으로 오일 뿌려주면서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몸이 소름이 돋을때도 있을 정도로 자극적이고 부드럽네요 ㅎㅎㅎ 뭉친 곳은 정말 시원하고 부드럽게 풀어주면서 좋은 마사지를 선사해주네요 수다 떨면서 부드럽게 자극받아보네요 몸전체가 뱀이 움직이는 거 같은 느낌이 어떤느낌인지 궁금하면 저처럼 그냥 부딪혀보시는 게 맞는 거 같아요 호불호가 있을 거라는 말들이 있었는데 제 상각을 글쎄요...너무 좋던데 ^^ 이렇게 예쁘신 분이 마사지를 잘해주시는 데 과연 싫어할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또 가고 싶어서 미치겠네요 ㅎㅎ
profile_image
이자만400
2022-01-12
너무 잘 받았습니다
마사지 잘몰라 유선문의 드렸는데 실장님 친절하게 응대 해 주시고 마사지도 너무 잘 받아서 리뷰 남겨드립니다,! 최고에요~!!
profile_image
OFFisday
2022-03-08
스웨디시가 생각나서 방문
스웨디시가 생각났습니다... 일주일 동안 쌓인 피로를 안풀면 정말 그 다음주 한주가 너무 너무 힘들지 말입니다... 저희집 근처에 있는 샵을 알아보다가 칸 스웨디시라는 곳이 있길래 봤더니 스웨디시를 받을 수 있다구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약을 하고 ㄱㄱ싱 했습니다... 관리사님 받는데 와... 허헉 굉장히 어려보이셨고 모델 같은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정말 초이스 잘한 듯 했구, 관리를 받아봤는데 와 진짜 정신이 쏘옥 빠져나간듯한 경험을 했습니다... 여기는 진짜 대박인듯 하네요...
profile_image
퀸사크
2022-03-25
내상없는곳
예약하기전에 이것저것 물어봣습니다..;; 그런데 실장님께서 귀찮은 기색하나없이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리사님도 제가생각했던대로 싸이즈좋네요^^ 제일중요한 마사지도시원시원하게잘하시구 제가계속말걸었는데도 웃으면서 마사지해주시구 대답도잘해주시네요ㅎ 스웨디시 스페셜 받았는데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ㅎㅎ 내상입을까봐 고민했는데 여긴 내상 1도없엇네요
profile_image
대치동개미
2022-04-30
스웨디시 후기

20살초반??때부터 마사지를 좋아했습니다만 정말 질릴일이 없는 이 쪽 스킬은 대단하기 짝이 없네유

뭔 오바를 떠냐 하시면 할말은 없지만 

그만큼 좋다는 얘기니까요 솔직히

후기가 객관적이기 힘든 건 사실이자나요 ㅎㅎ

아무튼 저는 재방 의사 있습니다

그럼 수고링~

profile_image
매직팬더
2022-05-25
좋아서 후기 달아봅니다

홈케어만 받다가 코로나 풀리고 간만에 샵에서 받았습니다.

간만에 샵에서 받아보니 기분도 더좋고 ㅎㅎㅎ 마사지도그렇고 사장님마인드도좋구요

그래서 후기한번달아봅니다 수고하세요

profile_image
탑티어탑티모
2022-07-11
야무지고 매력적인 관리사 손맛 좋네유

3일전에 친구들 만나서 술을 얼마나 먹었는지 그 휴우증이 오래 가네요 ㅜㅜ
일어나면 어깨가 천근 만근 무거워진거같고 컨디션이 영 아니였기에
마사지로 몸좀 추스리고 싶어서 주변에 있는 칸 스웨디시에 연락 방문
결제하니 바로 관리사 들어오네요~~~
150?후반정도 얼굴 괜찮고 몸매도 좋네요
눕자 마사지 바로 시작이되었고 시원시원하게 풀어주네요~~  아주 야무진 손맛이네요~~
혈액순환이 잘되고, 관리사의 손 기술이 좋아서 뭉친 어꺠가 시원하게 풀리네요
관리사 몇번 더보고싶을정도로 매력적인 관리사였습니다 

profile_image
우리포댕이
2022-08-24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요즘이곳저곳 건마좋은곳을찿다..건마바다에서보고 집 근처 칸스웨디시 갔어요..

기대는그닥안했지만 왠걸...관리사님도젋으시고 기대이상이었다...

나가시는거 붙잡고 더받고 싶은 순간이였네요 ..  

나가실때 이름 물어보고 ㅎㅎ 빠른시일내로 또보던 하겠습니다 ~! 

profile_image
부상회복비르츠
2022-09-14
원장님한테 받았는데 스킬이 ㄷㄷ;;

원장님 예약하기 쉽지않아서 오래기다렸다가

받으러갔는데 기다리길 잘했네요 

손길하나하나가 다르긴 하더라구요ㅋㅋ

전체적으로 군더더기없이 맘에들었고

괜찮았습니다 웬만한샵 생각도 안났던 샵이었네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리치님의 댓글

……..리치 작성일

여긴 진짜 인정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04
  • 신규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