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날스웨디시 [의정부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의정부 의정부동에 핫플 [좋은날스웨디시] 인사드립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전문적인 힐링코스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려 드리겠…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좋은날스웨디시 [의정부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의정부 의정부동에 핫플 [좋은날스웨디시] 인사드립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전문적인 힐링코스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려 드리겠…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경기·의정부
#한국 #스웨디시 #로미로미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좋은날스웨디시 [의정부동]

의정부 의정부동에 핫플 [좋은날스웨디시] 인사드립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전문적인 힐링코스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려 드리겠…
  • 좋은날스웨디시 [의정부동] 경기·의정부
  • 연락처050-7455-0607
  • 위치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11-1
  • 최저가9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

의정부 의정부동에 핫플

좋은날 스웨디시 인사드립니다!

최고의 관리사님들이

전문적인 힐링코스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려 드리겠습니다.

최고의 테라피 실력을

마음껏 보여드리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스웨디시 A - 40 분 9 만
  • 2. 스웨디시 B - 60 분 11 만
  • 3. 스웨디시 C - 90 분 14 만
  • 4. 스웨디시 릴레이 - 120 분 20 만
  • 매니저 정보

    현아 / 아영 / 유리

    송이 / 지수


    전원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후 12 시 ~ 새벽 4 시

    연중무휴!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의정부역 인근 / 주차유료!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도도염
2022-04-23
즐거운 시간 ㅋㅋ
말주변이 없어서 길게는 못쓰고 짧게 적어봅니다 외근 나왔다가 짬나는틈에 마사지를 받아봤습니다 요새 어깨랑 허리가 좀 불편했는데 받고나니 완전 좋았습ㄴ다 마인드도 훌륭했습니다 나오는길에 실장님이 다음번엔 스페셜 받아보라고 추천해줬습니다 다음번 방문때는 스웨디시 릴레이 받아볼 예정입니다 몸도 마음도 정말... ㅋㅋ 굿
profile_image
로맨틱이먼가요
2022-05-10
기대이상 넘좋았어요^3^

건마바다에서 새로운곳이 있길래 한번 들려볼까 해서 왔었는데~
 

실장님 친절하시고 룸도 샤워실도 같이있고 깔끔하니 참 좋네요~

실장님추천으로 지수 관리사님한테 받았는데 얼굴도 미인이시고

마사지도 정성스럽게 해주시고 잘웃어주셔서 완전 대만족 하고 갑니다~~

또 재방할께요~~~~!!!!!!           

profile_image
리차드큄
2022-05-24
좋은날 곧 에이스 되실분??

어린나이인데 갖춰진 마인드에 슬림스타일에

얼굴이 이쁘셔서 ㅎㅎ관리는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기대이상입니다 

앞으로는 얼마나 더 에이스가 되려는지

예압장난아닐걸로 예상되네요ㅠㅠ 


profile_image
도리도리뱅뱅
2022-06-24
심신이 피로할땐 역시 스웨디시 ㅋㅋ

간만에 이용한 좋은날 스웨디시^^


평일을 정말 빡시게 달렸는지 몸이


찌뿌둥한게 피곤하기도 하고 해서 찾은 스웨디시였어요


괜히 내가 움직이는건 힘들어서 핑계삼아 갔던것 같네요ㅋㅋ


오랜만에 가도 역시나 여기는 손님들이 북적북적 거리네요


좋은날은 진짜 아무생각없이 오로지 힐링만을 위해 찾은곳이었어요


실장님 추천으로 관리사분 추천받았어요~


적당한 키에 아담하고 글래머스러운^^


얼굴도 뭐 나름 쏘쏘하네요


오늘은 힐링을 하러 온거다 생각하고 누웠어요


역시 좋은날은 전체적으로 매니저들이 마사지 잘하네요


추천받은 쌤은 말수는 적지만 마인드 좋고 많이


뭉친곳을 말했더니 시원하게 구석구석 마사지 해주네요


마사지 받고 힐링되고 ? 기분 좋고 그랬네요 ㅋㅋㅋ


아무튼 손짓 발짓 말고는 가만히만 있으면 다 해주니 엄청 편하더라구요


진짜 아무생각없이 저렴하게 피로 풀고 힐링하기엔 딱이었네요


다음에도 힘들때 한번씩 들러야겠어요~


즐마하는것도 좋지만 님들 몸도 챙기면서 달리세요~!


이상 허접한 후기였습니다 ^____________^

profile_image
월급루팡전문인
2022-06-29
강추~!!!! 마사지 잘하는 곳입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처음보는 관리사들이 몇분 있는것 같네요...

매번 방문 할때 마다 느낀 점은 관리사들이 열심히 하신다는 느낌이 참 저를 만족 시킵니다

어떤 곳을 방문했는데 왓다 갔다 시간 다빼먹고 샤워시간 빼먹고 기분이 참~~ㅠ

이곳을 방문 하는 이유는 그런 문제가 없다는게 좋아서 매번 방문하게 되네요 ㅎㅎ^^

좀더 자주 방문 할께요.... 다들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profile_image
까만백인
2022-07-26
느낌!필!추천!

기대반 설레임반 좋은날 스웨디시를 방문했습니다.

온몸에 촉각을 세우는 듯한 느낌.... 

또 받고싶네요ㅎ

최고입니다.  추천!!!!

profile_image
강북성태훈
2022-08-05
찌리찌릿하네요

아영쌤? 165 에 몸매가 좋으시더라구요 ㅋㅋㅋ 

남자들이 딱 좋아할 바디 

기럭지도 길고 ~  나이도 20대라네요ㅋㅋㅋㅋㅋㅋ 

온몸이 찌릿찌릿한 매우만족한 

관리를 받고왔습니다  

profile_image
제바스티안페텔
2022-09-14
좋은날 스웨디시 첫방문기

지수라는친구보고왔습니다

키도크고

늘씬하네요

관리스탈은 정말 부드럽고 릴렉스하게 해주네요

스타일 스킬 너무 괜찮았던 친구네요

가끔씩 한마디던지는것도 웃기고ㅋㅋㅋ

음..생긴건 시크하고 차도녀느낌인데

막상 대화하면 엉뚱한 느낌?ㅋㅋ

만족스러운 첫 방문기였습니다^^

profile_image
온천장
2022-10-04
요즘핫한이유가있네요 ㅋ_ㅋ

술한잔하고 좋은날스웨디시에 기분풀고
집에잘왔습니다
후기보고 방문했는데 괜찮네요ㅋㅋㅋ
솔찍히 이것도 많이본사람들얘기를들어바야해서
서치를겁나했습니다
성공적이였네요
쌤 키도크시고 압도좋구 성격도정말 털털해서 받는네네 좋았네요 

profile_image
묘산
2022-10-22
수준급 실력의 관리사 지수쌤

 요즘자주 마사지샵을 다녀봤는데 좋은날 스웨디시 예약후 방문했습니다^^


 샵들어서는 순간향긋한 향에 기분부터 좋아지더군요 ^^ 


 역시 마사지 잘하시는 관리사 지수쌤도 예쁘고 대화도


 잘통하고 스웨디시가 뭔지 제대로 느꼈습니다


 제 지인들에게 강력추천 할만한곳 입니다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 갑니다 자주 들릴게요~~!!

profile_image
됴힌
2022-11-01
방문후기입니다^^

날씨가 추웟다가 따뜻해지니 몸이 굳는지 안좋아서

관리시간 90분으로 예약하고 방문했네요

들어가자마자 시원하고 아로마향인가가 코끝을 강타하네요

관리 받는데 뒤앞순이며 대화는 잔잔하게 잘 이어가셧고

딱히 불편한건없는데

관리시간내내 꼼꼼하게 관리해주신 관리사분에게

감사인사는해드렸네용 


profile_image
토트넘96
2022-11-12
아담 송이쌤 보고 왔어요

급 마사지 받아보고 싶어서

급급급 라온 가서 달달 송이쌤 보고 왔어요~~~~~

키도 작구 아담아담한 체구 이십니다

손길 너무너무너무 부드럽습니다

재방의사 100프로입니다

그만큼 감성100프로 인거 같습니다^^

profile_image
DunC
2022-11-29
현아 쌔에에엠

사이즈 나이 마인드 3박자 모두 만족합니다
길게 얘기해봤자 이용 안해보신 분은 모르실겁니다
혹시이용하시는 분들 후기보고 속는셈치고 한번 이용해보세요
3번정도 이곳저곳 이용해봤지만 넘버원이네요 

profile_image
멋있따앗
2022-12-18
길미끄러운데 ,,.,

정말 최근에 받아본 마사지중 최고였어요
또 부를께요 길 미끄러운데 조심하세요~ 

profile_image
수세미
2022-12-20
오묘한 매력

아주 정신을 못 차리게 만드는 묘오한 매력덩어리
명성이 자자한 가을쌤 받았습니다 첫대면부터 

친절,상냥에 기분좋았고 시설도 깔끔, 깨끗 하더라구요 관리들어가면서~ 

감미롭고도 꼼꼼하게
그리고 관리중에 포인트를 잘 잡으시고 꾸욱~

꾹꾹 부드럽게 예술이네요 마인드가 관건입니다 

아주 좋아요 관리사 끝날대는 아주 정신을 못차리게 만드는 

묘오한 매력가지! 재방문 예정입니다. 

profile_image
피굲
2022-12-23
가성비? 지리던데

가성비 아주 ~ 굿~~ ㅋ
시간이 남아 인근 검색하다. 저렴해서 갔는데 와우~ 생각보다 시원하게 받고 왓네요~ ㅋ
추천~~ 아주 늘씬이였고 20대후반? 괜찮던데 ㅋ 

profile_image
주준호
2023-01-17
뜨거웟네요 .. ㅎㅎㅎㅎ좋은날


사장님 얘기로는 야간조 ACE라고 하더군요

관리실 들어오실때는 조용조용한 편이여서

오늘 낚였나? 했는데

관리 시작하니 돌변하시더군요 ㅋㅋㅋ

진짜 관리배드에서 안내려가요 ㅋㅋㅋㅋㅋ

너무 열정적으로 해주시는데

따뜻하게 아니 뜨겁게 잘 녹이고 왔습니다 

profile_image
pmlucl
2023-01-28
후기 하나 남겨용

분에 기분이 안좋았는데 많이 풀려서 가내요
마사지도 열심히 하시구 대화도 잘하시고 실장님이 추천해주실만 했네요
너무 기분좋게 받고가서 후기 하나 남겨드립니다 

profile_image
솔로여도괜찮아
2023-02-13
스트레스 화악 풀렸습니다

근육도 풀어지고 스트레스가 확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너무좋으니 더할나위가 없더라고요 !!
아주만족하고갑니당 

profile_image
adnew
2023-02-15
표현력이 아주!!!

감사합니다
말도 재밌게 하시고 경력도 있으셔서
마사지 또한 스웨디시만의 부드러움을 잘 표현해주더라구요 ㅋㅋㅋ
즐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천안직장인
2023-05-10
감사링

처음이용해봐서 어색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너무 편안하게 잘 해주시네요
익숙한 환경이라 더 편안하게 잘 받을수 있었던거 같아여
종종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먹털이
2023-05-15
한눈에 반해 버렸다

첫눈에 반했어요ㅜㅜ
향긋하고 정성스러운 마사지까지....같이있는
시간내내 힐링하고왔습니다!!! 

profile_image
샤이라
2023-06-07
즐달했네요ㅎㅎ

기대많이 하고 갓는데 너무 많이 해서 실망하면 어떡하지 싶다가도
들은게 들은거라 듬~뿍 하고 갔는데 즐달성공이네여
지인들한테도 자신있게 추천해주고 밥얻어먹으랴구요ㅎㅎ
자주 이용할거같네여ㅎㅎ 

profile_image
jhfgjrtyt
2023-06-07
편하고 만족 합니다

요즘 출잘은 웬만한 다인샵보다 사이즈 좋은분들로 뽑나봐요ㅋㅋ
그리고 실력은 두말할것도없이 잘해주셨습니다
마사지 자체도 일반샵에서받는것과
다르지않았는데 다시생각해보면 더낫지않나 싶었습니다
한번이용해보니까 너무편하고 만족되어서 자주 종종이용할 계획이네요 

profile_image
새로운22년
2023-06-15
사이즈 좋으니 만족

저는 이맛에 힐링마사지 받나봐요
처음엔 타이쪽이좋았는데 힐링마사지의
맛을 보니까 이게 빠져나오기 쉽지않네요
거기다 사이즈도좋으니 만족할수밖에요 ..ㅠ 

profile_image
hmlkby
2023-06-22
반전미 대박이네

쑥스럼이 많으시네요 ㅎㅎㅎ 그게더 귀여웠습니다^^

하지만 관리하실때는 엄청 적극적으로 잘해주셔서 놀랬어여 반전미가 있으신듯..ㅎㅎ 끝나고 나서도 꼼꼼히 잘닦아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profile_image
일함궁
2023-08-07
딱딱딱 좋누

오늘 그래도 술이 취한채로 가서 힘들었을텐데 정말 잘 맞춰줘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ㅁㅁ 는 약통? 뚱도 아니고 딱 좋았습니다

바 스트도 굉장하셨습니다

암튼 관리 실력도 상급이고 물높이도 중급이상입니다 

profile_image
가자승지
2023-08-15
세상 개운 하네

내가 원하는 느낌에 전신 골고루 받고 알아서 다 해주시니 세상 개운 ㅋㅋㅋ 

profile_image
brnxap
2023-08-17
노력하는모습이 최고!!


개인적인 평가지만 오ㅣ모가 생각보다 훨신 괜찮더라구요

오ㅣ모파는 아니긴하지만 그래도 역시..ㅎㅎ

관리또한 중요한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더라구요

좋았습니다

잘 배려해주고 최대한 맞추어 줄려고 노력하는

모습또한 좋은편이라 잘받고 가요~~

다음에 다시 올듯!! 

profile_image
고고청소
2023-08-22
좋은날 넘버원 온니원

이곳이 넘버원 입니다
단발에 문신없고 아담귀염스타일로
제대로 보내주셔서 간만에 연장도하고
찐으로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profile_image
이모이디
2023-10-09
최고인듯!ㅋ

왠만한곳 두세번씩 다불러봤는데
여기만큼 사이즈나오면서 애들 마인드좋고
교육잘되있는곳 드물기도하고
오래기다리지않인도 딱딱 맞춰서 보내주는건
최고인듯 합니다 

profile_image
S2S2BADA
2023-10-27
몸도 자알 풀렸네요

스트레스도 받고 몸도 뻐근해서
마사지 갔습니다 좀 이쁜분 오길
바래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는데
진짜 이쁜 분 오셨네요 이쁜 분 보고
스트레스 풀리고 마사지 시원하게
잘해주셔서 뻐근했던 몸도 잘 풀렸네요 

profile_image
눈이오던날밤
2023-11-07
모든부분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의 친절한 상담 너무 좋았고
이쁜 관리사님 몸매까지 이뻐 너무 좋았고
돈 주고 배워야할거 같은 마사지 실력 너무 좋았고
즐달할수있게 오픈마인드였던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부분 너무 좋았네요 

profile_image
krihou
2023-12-03
좋은날~~~~스웨디시

한국매니저들 마사지도 잘하고 특히나
외모랑 스킬이 죽이네용 굿굿 

profile_image
우리카나
2023-12-12
한시간 힐링 타임

한시간동안 힐링 잘 하고갑니다~ 관리사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ㅎ 

profile_image
sdfgfggfg
2023-12-21
오늘은 좋은날~

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ㅋㅋ
성격도 예쁘고 실력도 예쁘고
그냥 다 예쁘네 이렇게 정성을 담아
케어하는 관리사한테는 팁을
안줄 수가 없겠네요 오늘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profile_image
이주우
2023-12-22
분위기까지 좋은 마사지

사이즈 좋네요 이쁜애들은 인물값 하는데 아직 신참인가 조심스러워 하고
차분한 성격이라서 오랜만에 감성 분위기까지 좋은 마사지였쇼 ^^ 

profile_image
역삼건물주
2023-12-23
팔팔해진 몸 ㅋㅋㅋㅋㅋ

배달하는사람이라 몸이진짜 피곤하고 뭉쳣엇는대 여기서 마사지받고나가서 팔팔한몸으로 몇개를배달햇는지 모르갯내요ㅋㅋ 

profile_image
고무줄놀2
2024-01-17
더욱더 자주 이용하도록 해볼게요
오늘도 이쁘장한 관리사 와서 재밌게 즐겼네요 자주 이용하고 있지만 더욱더 자주 이용하도록 해볼게요
profile_image
plightu
2024-02-04
만족도 최상

알고보니 여기 꽤나 유명한 곳이었네요
확실히 사람을 만족시킬 줄 아네요
관리사 예쁘고 몸매도 좋았는데
말도 참 잘 들어주고 아주 착했습니다
만족도 최상입니다 

profile_image
콩불
2024-04-29
얼마만이냐 ㅋㅋㅋ

역시 관리사의 마인드가
어찌나 중요한지 오늘 다시
느꼈어요 완전 오픈마인드에
성격도 좋아서 관리가 엄청
시원시원하고 재밌었어요
이렇게 편하게 웃기만하면서
관리 받은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profile_image
rgteerg
2024-05-24
완전 심쿵~~~~

마사지도 온몸 구석구석 다 풀어주고
완전 힐리타임 제대로 즐겼습니다!
재이용 10000%입니다 ~
말이 너무 잘통하니까 시간 가는지
모르게 받았습니다 ㅎㅎ 또 뵈요! 

profile_image
훅잡이
2024-06-11
마음에 여유가 생겼습니다

분명 엊그제 갔다왔는데....
아른아른거려서 또 찾아갔네요 ㅋㅋㅋ
역시 관리사님 보고오니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ㅋ 

업소댓글

댓글목록

건마바다님의 댓글

건마바다 작성일

의정부 좋은날 스웨디시는 건마바다에서 인증하는 프리미엄 업소 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