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전주 효자동 [걸스데이아로마]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샵으로 오세요~

#한국 #스웨디시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발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걸스데이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전주 효자동 [걸스데이아로마]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샵으로 오세요~

#한국 #스웨디시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발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전북

전북·전주
#한국 #스웨디시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발마사지
걸스데이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

전주 효자동 [걸스데이아로마]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샵으로 오세요~
  • 걸스데이 아로마 [전주 신시가지] 전북·전주
  • 연락처050-7455-0213
  • 위치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528-13
  • 최저가10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전주 효자동 스파샵

걸스데이 입니다.

아늑한 나만의 공간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한 힐링 샵 입니다.

저희 샵은 고객님의 

휴식처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힐링 a 코스 - 60 분 10 만원
  • 2. 힐링 b 코스 - 30 분 11 만원
  • 3. 힐링 c 코스 - 70 분 16 만원
  • 매니저 정보

    전원 한국인 힐러 님

    상기 종목 교육 이수

  •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2시

    연중 무휴!

  • 안내 사항

    아산 빌딩 맞은 편!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rmaskf
2022-02-19
힐링 제대로 하고왔네요
주간 관리사에게 힐링 제대로 하고왔네요 걸스데이에 다녀왔습니다 걸스데이가 회사 근처라 전부터 방문하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나서 못가다가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ㅎㅎ 젊은 한국관리사님이었는데 관리사에게 힐링 제대로 하고 갑니다 업무 스트레스랑 피로도 싹 풀렸어요 또 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VILLA7
2022-05-09
날씨때문이 기분이가..그래서

날씨가 우중충해서 ㄱ래서 걸스데이 아로마에 전화를 했어요.

마사지 뭔지도 모르고

사장님에 친절한 설명을 듣고 다정 관리사님이 들어 오셨는데

첨으로 오일 마사지를 받아보니 좋더라구요.

중간에 나가셔서 뜨거운 수건으로 찜질도 해주시는데

좋아서 원래 이렇게 하냐 물어봤더니 자기만 이렇게 해준다고 하네요. 관리사마다 다 스킬이 틀리다고ㅋ

또 방문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Godbless
2022-06-10
지방 출장갈때마다 전 여기 애용합니다

한창 자주 다니다가


지방 출장이 길게잡혀서


한동안 못왔었는데


언제와도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 관리사분들 오셨다고해서


기대하면서 샤워하고 기다리는데


예쁘고 잘웃으시는 관리사님이


마사지도 너무잘하시고


무릎이 좀 아팠는데 말해드리니 집중해서 열심히 마사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따뜻한 오일은 진짜 여기만 해주는거같아요


지방 업소도 여기저기 가봤는데


다른곳은 오일 너무차가워서 깜짝깜짝 놀랬는데


역시 만족스럽네요


조만간 또 출장 가야해서 가기전에 자주오겠습니다~

profile_image
나중에글과댓자삭
2022-06-25
너무 괜찮았습니다

여자라서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전화했는데 정말

자세하게 설명도해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방문했을때는 정말 긴장도풀어주시고 진짜 편하게응대해주시니까

어느새 즐기고있던거같아요 관리도 전에는 경험해보지못한

느낌을받다보니까 너무괜찮은거같아요

힐링 그자체였습니다 이제는 경험해보니까

주기적으로 이용하는것도 정말 괜찮을거같네요

감사했습니다 


profile_image
콘노유우키
2022-07-30
샘너무 좋았습니다

처음간업소라 두근두근

금욘ㄹ날 이라 대기시간이 좀길었네요ㅠ

빨리할껄....

무튼 예약하고갔는데

샘입장!`~

먼가 요염한 아우라가 있는샘!

관리도 정말 엄청 기분좋고 분위기있게 해주셔서

너무 기분좋게 잘받고 왔어요 ^^ 

profile_image
슈슈슉
2022-08-24
진짜 명불허전 그 자체인곳

친구따라강남간다고~^^ 너무좋아서 다시한번 다녀오고 나서 후기 작성하네요.

매니저 이름은 깜빡하고 못물어봤는데 마사지는 정말 최상급, 마인드 상급이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이분만 지명해서 받고싶어요.

받는내내 몸이 막 움찔움찔하네요. 별다른 기술없이 마사지만 받는데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처음 받았을 때 감동했는데 2차 방문 또한 실망시키지 않네요.

명불허전이라는 표현이 너무적절할듯합니다

손님응대도 친절하고 받아보면 지루할 틈 없을거라고 생각해요.

넘~잘받아서 후기남기고 갑니다.

profile_image
파르티잔
2022-09-14
즐마했어요~

예약하기가 힘들어서 미리 전화했더니

훨씬 수월해서 좋네요 ㄹㄴ관리사추천해주셨는데

추천할만 하네요 참하게 생겨서 말도 없을줄알았는데

말도 잘하고 상큼발랄했어요ㅋㅋ

앞으로 또 이용할때는 미리미리 예약해야겠네요ㅋㅋㅋㅋ

profile_image
컬처클럽
2022-09-30
어제 오후에 걸스데이 아로마 다녀왔어요~

얼굴도 작고 몸매도 모델같으시고

마사지는 수준급은 아니였지만

나름 감성도 있고 나쁘지않네요.

저는 아주 만족스런 시간이었습니다,

즐마하고 갑니다. 나중에또 재방하러 올께요~

profile_image
꺼비10
2022-12-01
기분 너무 조아 져쓰

요새 잦은 야근으로 몸이 뻐근해서 

집근처 마사지샵을 찾다가 문의했는데 

전화응대해주시는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방문해서 아로마90분 받아봤는데 

마사지해주셨던 관리사분 미모도 이쁘시고 

정말 시원하게 마사지 잘해주셔서 너무 기분좋게 잘받고갔네요~ 

앞으로 자주 방문할것같네요~^^* 

profile_image
약수터
2022-12-29
굿잡

소진 닮은분 발견 굿잡


profile_image
십십이
2023-01-04
신시 넘버원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똑똑 소리와함께 야옹이 닮은 쌤 입장
보자마자 헉 소리 나오네요.. 그 뒤로는
기억을 잃었어요 눈 떠보니까 여기가 천국인지
걸스데이인지 햇갈렸습니다. 

profile_image
이기대
2023-01-21
나만의 원픽

한번 더 힐링을 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그리곤 뒷ㅍ과 앞ㅍ 관리에 한번 더 놀라게 되네요ㅎㅎ
마음씨도 따뜻하시고 정성스러운 관리까지 해주니 진짜 행복한느낌을받았네요 ㅎ
정말 잘 받았다 ~ 싶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원픽이됬네여 ㅎ 

profile_image
에블드
2023-01-25
조만간 걸스데이 또방ㅁ누

와...마사지 자주 받는데 탑5에 듭니다.
귀가전에 뻐근해서 받아볼까 하고 큰기대없이

방문했는데 간만에 제대로 받았습니다.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profile_image
이나바라기
2023-01-30
일주일 두세번씩 방문

요즘 꼽혀서 가장 많이 가는곳 입니다
일주일에 두세번씩 받네요ㅋㅋ
매번 이쁘신분들 잘마춰주고 몸매 마인드까지
너무 좋습니다 물좋은 강추드려요 

profile_image
동동주조아
2023-03-24
감사합니다 걸스데이

길에 벚꽃도 피고 일마치고 집에오는길에 기분이 싱숭생숭해서
오랜만에 스마나 받자 마음먹고 매번 들리번 걸스데이 다녀왔습니다
누가 나의 마음을 녹여줄수있으려나 생각하다 

들렸는데 진짜 싱숭생숭한마음을 달래주시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rwyjqu
2023-04-09
내기준에 맞는 관리 ㅎㅎ

여기저기 다니다보니 점점 저한테 맞는곳을 찾게 되는데 여기는 정말 제 기준에 맞는
스웨디시를 해주니까 서로 이해관계가 잘 맞아 떨어진 느낌
좋은 시간 보냈고 외적으로도 그리고 마음적으로도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만날때가 더욱 기대되는 관리사님이었네요 ㅎ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조실장66
2023-04-28
꼼꼼히 해주셔서 만족!

너무 밝은 모습으로 환히들어오길래 냅다 일어나서
인사했어요 ㅋㅋㅋㅋ
관리도 너무 꼼꼼히해주려하는게 느껴져서 아주만족^^
나갈때까지도 배웅해주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샵도 엄청 깔끔하구요~ 시간날떄 종종 찾아가렵니다 ㅋㅋ 

profile_image
힘들었던1년
2023-05-20
관리스킬이 엄청나네요 ㅎㅎ

일단 날씬하고 얼굴도 미인이십니다

관리도 매우잘해주시고 처음 부터 끝까지 손님을 왕처럼 모셔주네요

대화ㅅ킬도 좋으시고 관리ㅅ킬도 엄청좋으셔서 정말 기분좋게 받고왔습니다

여러번 보고싶은 관리사였습니다 

profile_image
동욱이
2023-06-13
몸이 가벼워 지네요 ㅋㅋ

오늘 몸이 너무 뻐근해서 예약 후 바로갔어요~~
관리 전 뭉친곳을 얘기하니 완전X100 신경 써 주셧어요~~
관리 후 몸이 가벼워진 것 같았어요 

profile_image
medhbb
2023-06-24
내가 애정하는 업체 ㅋㅋ

진짜 애정하는 업체입니다
이용할때마다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보내주시는 관리사도 매번 사이즈 좋은 분들로 보내주시고
정말 사랑합니다♥ 

profile_image
금요일날이
2023-06-30
다음에 또 이용 하겠습니다

마사지가 부드럽고 사람 제대로 애타게만드네요
관리사 사이즈가 안좋으면 마사지 잘해도 별로인데
사이즈도 너무 좋네요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노원
2023-09-16
마사지 아~주 잘함

그리구 마사지 아~~ 주 잘함
그리구 외적인 부분 나무랄데가 1도 없음
그리구 사랑스럽고 차분한 말투 아주 좋음
그리구 분위기도 밝은 분위기 계속해서 만들어줌
결론은 아주 좋음
또갈거임 ㅎㅎㅎ 

profile_image
묻고더블로가
2023-09-27
다음날 몸이 틀려요

중독이되어서 일주일사이에 3번갔네요ㅋㅋ 마사지 받고나면 다음날 몸이 틀립니다
관리하시는분께서 진짜 제대로 해주시니 믿고 받아보세요~ 

profile_image
야지
2023-09-27
즐달제대로 했습니다
모델 같은 기럭지에
슬림에 맞지 않는
엄청난 글래머 진짜
사이즈 대박이네요
마사지도 잘 받고
마인드도 좋아서
즐달 제대로 했습니다
profile_image
ghgh111
2023-12-15
너무 미인입니다

복불복 없이 갈때마다 찌뿌둥한
몸이 확 펴지는 느낌이라항상 믿고 가는 곳입니다
모든게 프리미엄급이고 무엇보다 관리사분
너무 미인이셨어요 ㅎ최고였음! 

profile_image
xcvbdfgdfgh
2024-01-28
벌써 생각 나네요

관리사분 상타치 합니다 관리 받는 시간이 너무 즐겁구요
설레이고 기다려 집니다 오늘 갔다왔는데 벌써 부터 생각나네요 

profile_image
김차통통
2024-02-10
조만간 또들리겠습니다

항상 잘 다니고 있는 샵입니다
방문할때마다 친절하시고 샵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대충대충해서 시간때운다는 그런느낌이 전혀 들지 않은곳이라 항상 만족하고 오는곳입니다 조만간 또 들리겠습니다 

profile_image
풋치풋치
2024-03-22
재방문 할게요

마사지는 받고 나면 진짜 한결 가벼워지고 시원한게 체감으로도 오래가더라구요
다음에도 시간될 때 재방문 할게요~ 

profile_image
poadab
2024-03-29
대박!!

다른데서 내상 입지말고 다들 여기서 마사지 즐기세요 대
박!! 

profile_image
벨라테라피
2024-04-03
푹 빠지겠는걸요

스웨디시 처음 받아보는데 참 매력있는 마사지네요 야릇하면서도 시크릿한게 참 묘한매력이있는 마사지군요 여기에 적응하면 푹 빠지겠는걸요 잘받고 갑니다 

profile_image
명영수
2024-04-14
딱제스탈이었어요

오늘 본 분 오늘도 역시나 만족감이 아주ㅎㅎ
역시 실장님 추천을 믿고가면 즐달 성공 100%
여러샵 유목민처럼 떠돌다가 정착했는ㄷㅔ 너무 만족스럽고
오늘 본 쌤은 딱 제스탈이었어요 

profile_image
그뭐랄까
2024-04-14
손끝이 부드러워요

처음 인사를 아주 밝게 해주시니 기분이 더 업되는군요 손끝이 너무 부드러워요 온몸이 말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마사지 굿이였습니다 

업소댓글

댓글목록

산바다님의 댓글

산바다 작성일

리뷰어님의 댓글

리뷰어 작성일

관리시간도 안지켜지고 내상 입었어요 비추천ㅠ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694
  • 신규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