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희 스웨디시 [대전 괴정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한민교회[세희스웨디시]체형맞춤케어와 편안하고 브드러운 힐링케어를 해드립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세희 스웨디시 [대전 괴정동]건마바다: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아로마,왁싱,타이

한민교회[세희스웨디시]체형맞춤케어와 편안하고 브드러운 힐링케어를 해드립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본문 바로가기

지역별업소

대전·서구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마사지 #슈얼마사지
세희 스웨디시 [대전 괴정동]

한민교회[세희스웨디시]체형맞춤케어와 편안하고 브드러운 힐링케어를 해드립니다
  • 세희 스웨디시 [대전 괴정동] 대전·서구
  • 연락처050-7463-8218
  • 위치대전 서구 가장로 8
  • 최저가130,000
전화걸기 문자보내기

본문

안녕하세요 ^^

대전 괴정동 핫플레이스

세희 스웨디시 입니다.

최고의 공간에서

실력파 관리사분들의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절대 후회없으실거라

장담합니다 ^^

www.gunmabada.com

대한민국 1번 마사지 커뮤니티

요금 및 코스
  • 1. 세희 단일 - 60 분 13 만
  • 매니저 정보

    세희 / 소희 / 설희 / 도희

    유희 / 가희 / 지희 / 주희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

    상기 종목 테라피 교육 이수

  • 영업 시간

    오전 11 시 ~ 새벽 4 시

     OFF 휴무 OR 마감 입니다

  • 안내 사항

    주소 상세문의 / 무료주차! 


    궁금하신 사항 이나 


    예약 문의 등 전화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 및 현금결제 시


    적용 되는 건마바다 할인 가격 입니다.

  • 공지 사항

    건마바다 회원이라고 꼭 말씀해주세요.


    *건전 샵. 수위, 컨셉, 복장 퇴폐 문의 사절.


    *예약 시간 초과 시 예약 자동 취소.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 부탁 드립니다.


    *이용불가 : 과음, 발신자없음. 비매너. 퇴폐. 불법 등

업소위치 (반경 100m)

방문후기

profile_image
더위사냥
2021-12-31
강추합니다~~
어제 야간조 보고왔습니다 한마디로 어마어마하신 쌤입니다~ 관리 시작하는 첫 손길부터 남달랐습니다 중간중간 대화도 좋았구 여러모로 스킬 대단하셨습니다~ 이제 다른곳 못갈것 같아여~~~
profile_image
부사산업장
2022-01-03
세희 스웨디시에서 힐링 받고왔어요 ㅎㅎㅎ
스웨디시 진짜 잘하시네요ㅋㅋㅋ 그리고 서비스 진짜 힐링됫습니다 스킬이아주ㅋㅋㅋㅋ마인드최고였슴 내상입을까 걱정했는데 그런거없었음 수면실에서 푹쉬다나왔습니다ㅋㅋ 잘쉬고가욧ㅎㅎㅎ
profile_image
마보소
2022-01-10
괜찬네요
스웨디시 두시간..잘받았습니다.. 요즘 웃을일이 없었는데 간만에 웃게 만드네요...잘받고 갑니다. 마사지 실력 상입니다. 하지만 개인취향이니 참고만하셔요.. 전 훌륭히 잘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겨울사이
2022-01-20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후기보고 방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쌤에 깔끔한 이미지가 좋았습니다.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정성이 있어서 더욱좋았던거 갇습니다. 담에 또방문할게요
profile_image
추오요
2022-02-18
센스가 장난 아니네요....
한동안 시간이 잘 안맞아서 못다니다가 오늘 겨우겨우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관리사랑 얘기하다보면 여기 사장님이 장사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 교육도 엄청 신경쓰시고 관리사들 멘탈도 엄청 잘 컨트롤 하는듯 느껴집니다 첫째 내상없고 둘째 멘탈 좋은 관리사 진짜 이 두가지는 언제와도 확실하네요^^
profile_image
홍어라면
2022-03-09
나만 알고 싶은 샵..ㅎ
와우.. 예약안하고 갔으면 ㄹㅇ 개 사고각이었어요 예약이 다되어 있어서.. 나원... 아무튼 인기 많더라고요 예약 필수고 스웨디시 테라피 끝내줍니다 힐링 그자체 ㅎㅎㅎ
profile_image
수입명태
2022-03-24
다음주 또 재방예정입니다
쉬지않고 말거는게 사람을 유쾌하게 만듭니다 마사지타임 내내 시원하고 유쾌 상쾌 통쾌하네요 한동안 못다녀서 많이 뭉친곳들 깨끗히 풀고 나른한 기분 만끽하고 퇴실하면서 다음주 예약 ㅎㅎ
profile_image
혁구이
2022-05-07
세희 후기

아릿따운 관리사님이 방겨주시는데요 급 좋아졌어요

응대도 좋았는데요 시설은 깨끗하고 깜끔 했는데요 괜찮은 시스템

형태로 운영을 하시는것 같았어요 샤워비품이 잘 구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처음가는 곳이라 이름은 모르지만 젊은 나이인데도 마사지를 잘하셧어요

들어가시면 정말 깝놀하실겁니다. 압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수있습니다.

밑에 여러명이 후기 적어주셧는데요 틀린말 전혀 없네요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월급날에 한번더 가보고싶네요~


profile_image
띵오황
2022-06-15
땡큐~~~
후기 잘 안쓰는데 너무 인상 깊게 즐마해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 올립니다 ㅎㅎ
예약하기전에 걱정이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실장님께서 믿고보는 매니저 적극 추천 해주셔서 달렸는데
서비스 와꾸 마인드 너무 좋았습니다 재이용 의사 200프로 ㅎㅎ
실장님 고맙습니다  ㅎㅎㅎ
profile_image
사쿠라바노도카
2022-06-30
마사지 달인 세희 스웨디시!!

불금에 마사지를 받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못참아서 수요일날 받앗네요 

세희 스웨디시 일단 첫 느낌은 깔끔하고 아늑해서 좋은거 같네요 ~~!!
관리사님도 밝게 웃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정말로 밝은 마사지관리사에요 ㅎㅎ
다른곳과단리 20대 관리사에다가 너무 이쁘고 밝아서 좋았어요 ㅎㅎ 마사지 받는 동안 너무 재미있고 시원하고 좋았네요 ㅎㅎ
60분코스받으면서 정말로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ㅎㅎ 너무 관리사분이 젋고 이뻐서 정신을 못차렸네요!!
마사지 스킬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 시원하고 마치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이에요 ~~한번쯤 받아보세요 ㅎㅎ
 저도 마사지 입문자인데 너무 좋네요. ㅎㅎㅎ타이처럼 하드한게 아니고 소프트하고 느낌도 색달라요 ㅎㅎ 

profile_image
스즈끼
2022-07-08
저만 알고 싶은 업소가 생겼네요

솔직히 아무런 기대 없이 간 곳이였는데

관리사님의 실력과 노력 그리고 손님에 대한 배려 때문에 

신선한 충격을 받을 정도의 즐거움을 경험했습니다.

이제 이 곳이 제 기준이 되었네요. 이제껏 다녔던 곳들은 여기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 버렸습니다. 



profile_image
MANY짱
2022-07-20
우왕 제 스타일을 찾았습니다~~

뷰테라피 다녀 왔습니다 

관리사쌤 슬림하고 넘 이쁘시네요

원래 제가 잘노는데 말도 조심히하고 그래지네요ㅋㅋㅋ

어린데도 엄청 좋네요~~!

손이참 따수운듯!!!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벌써 생각나네여...

ㅎㅎ실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주차가 진짜 편해서 좋았어요!

profile_image
추척60분
2022-07-27
마사지며 서비스며 굿굿!!

날씨도 좋고..그래서 몸도 풀겸 요새 마사지 받는게 너무 좋아서


제 발걸음은 역시 자주가게되는 세희 스웨디시로 향하네요..ㅎㅎㅎ


예약안하고 갔는데 다행이도 바로 가능하다네요..개꿀~!


언제봐도 시설도 깔끔하고 조용하고 참 좋네요ㅎㅎㅎ 


저는 아로마가 부드럽고 좋아서 올때마다 거의 아로마 받는거같네요ㅎ


옷갈아입고 있으니 바로 관리사분 웃으면서 인사하며 들어오시네요~ㅎㅎ 


얼굴도 괜찮으시고 마사지도 어느정도 하셔서 마음에들었었네요


오일 바르면서 마사지해주니 방도 시원하니 몸도 풀리고 시원해서 아주기분이좋네요


배마사지 부탁해서 받았는데 배마사지가 진짜 기분 좋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배마사지는 추천드려요


아로마로 해서 그런지 제 기준엔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서비스 마인드는 이미 탑급입니다. 


추천한방 날리고 갑니다.

profile_image
복한규의노예
2022-08-03
세희 스웨디시 지리네여ㅎㅎㅎㅎ

요즘 스웨디시 생각하면 슬금슬금 반응이와서 급예약하고가봤어요

스웨디시 정석을 느껴본지도 오래돼서 이번후기보고 다녀왔고요

다른곳과 비교해보면 스웨디시의 짜릿함을 오랫동안 느끼게 해주었어요

잊지 못할거 같네요ㅎ

역시나 세희 스웨디시는 최고 였다 ㅎ

주희 쌤 귀염귀 상당하다 ㅎㅎㅎ

profile_image
타코야끼문어
2022-08-03
근처 스웨디시 샵중에서 탑입니다

와우 ..

시간이없어서 한타임만 받았는데 시간 내내 관리사분께서 엄청 열심히 해주시네요

스웨디시 실력도 매우 좋구요 정말 감동받고 갑니다

1주일에 한번씩은 건마샵 방문하는데 이제는 여기 단골로 해야겠습니다

profile_image
시나트
2022-08-09
두번째만에 후기 남깁니다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이번에 두번째 방문하고 이제야 후기써요

케어와 마사지를 정말 잘 하는곳 입니다

관리사들이 어리고 이쁘시고 풋풋하셔서

더욱 좋은곳이네요 ㅎㅎ

두번다 추천 잘 받아서 힐링하고 갑니다^^

profile_image
SFTP
2022-08-24
간만에 괴안은곳 찾았네요

건.반 보고 기대없이 왔는데

반전이네요~~ 관리사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ㅎㅎ

간만에 힐링하고 갑니다^^^

또 들릴듯 ㅎ

profile_image
탐방기
2022-09-05
진짜 힐링 제대로 받고 갑니다

전부터가보고 싶었는데 저녁시간에는 예약이 쉽지않네요ㅠㅠ

 

오늘 조금 일찍연락해서 예약하구 왔습니다.

 

진짜 힐링 제대로 받고 가네요.

 

피로가 확~~~~풀리네요.

 

다음번에는 연장해서 갈게요.

profile_image
네모세모동그라미
2022-09-09
긴말이 필요없네요 여기!!

어제 저녁..... 뉴페이스쌤한테 받고왔습니다...

긴말이 필요없네요...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올해 들어서 가장 힐링되는 하루네요!!

제대로 인정하고 제대로 행복하게 하고갑니다. 


 

profile_image
어지럽다어지러
2022-09-16
마사지 또 마려워지는 후기

마사지 후기

위치는 번화가라 좋음 주차도 가능.

시설 살짝 낡았으나 샤워실이 룸 안에 있어서 옮겨다닐 필요 없어 편함.

예약 조금 힘들어서 다른데 갈까 했는데 그냥 기다리고 여기서 받는게 좋은 선택 같음.

함께 간 친구들도 다른 마사지사 이쁘고 친절하다고 함.

친구는 아로마 스웨디시 둘다 받아봤는데 여기는 스웨디시가 더 좋은것 같다고 함.

리뷰쓰며 관리사 아른거려서 지금 또 가고 싶어짐.

참아야 해서 여기서 리뷰 끝.

profile_image
독제
2022-10-03
관리사님 요정같으시네요

실장님 추천받고 관리사님한테 마사지 받게 되었습니다

들어오시면서 요정같이 웃으면서 인사해주시니 넘 좋았네요

관리도 경력이있으신지 넘 잘해주셔서 

한타임 더연장하고 싶더라구요ㅎㅎ

얼렁 또 보고싶네요

profile_image
백수무리동알
2022-11-01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어요

관리사쌤 마사지를 정말 잘하시고  

또 노력하는게 눈에 보여요ㅎㅎ

엄청 밝은데다가 이야기는 또 얼마나 재밌게 즐겁게

해주시던지 ㅎㅎ 

한시간이 정말 눈깜짝하니까 지나가버렸습니다^^

profile_image
모래알갱이
2022-11-02
추천으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ㅎ

오늘 예약할때 괜찮으신 분 추천받아서 예약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다들 많이 바뀐거같네요

제가 마지막으로 간게 몇달 됬어서..

실장님 오랜만에 목소리듣는다고 반갑게 전화 인사하고

홋수 안내해주시네요 입실하니

관리사님 아담하지만 글레머스한 스타일이셨네요

관리는 일하신지 한달?정도밖에 안됬다고

하셨는데 경력자들 못지않게 잘하시더라고요

신입이라서 더 열심히 해주셔서 그런가..

마인드도 좋고스웨디시마사지 오랜만에 받아서 더 좋았던거같네요


 

업소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 로그인

  • 전체 : 918
  • 신규 : 14